전체뉴스

Total News

탱탱한 ‘동안피부’ 만들기 프로젝트

입력 2011-11-23 13:42:34 수정 20111123135241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주름’도 관리만 잘하면 줄어들 수 있다?

피부는 나이와 다르게 얼마나 노력하느냐에 따라 ‘젊음’을 되찾을 수 있다.

동안 얼굴을 만드는 가장 빠른 지름길은 피부과 시술을 꼽을 수 있지만, 비용과 여러 가지 고민으로 인해 접근이 쉽지 않다면 화장품으로 눈길을 돌리자.

즉각적인 필러 효과를 주는 제품부터 집중적으로 피부 탄력을 되찾아주는 제품까지, 화장품의 똑똑한 ‘안티에이징 활동 영역’에 대해 알아보자.

▲ 즉각적으로 피부탄력 UP! '필러'

좋은 인상을 남겨야 하는 중요한 모임이나 미팅이 있는 날, 유난히 깊어 보이는 팔자 주름 때문에 거울을 보며 한숨을 쉰 경험이 있을 것이다.

이럴 땐 바르는 즉시 피부 표면의 주름을 메워주는 필러 제품을 사용해 즉각적으로 어려 보이는 효과를 노려보자.


쏘내추럴 ‘링클리스 라인 마스킹 필러’는 생활 습관과 외부 환경, 노화 등으로 인해 생긴 각종 주름을 관리해주는 링클 필러 제품이다.

헥사 펩타이드 및 고농축 EGF성분이 피부에 탄력을 주어 단시간에 탱탱한 피부로 가꿔주고, 식물성 성분들이 건조하고 거친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부여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아데노신 성분이 콜라겐 결합 조직에 긴장감을 부여하여 엘라스틴 생성을 유도함으로써 바르는 순간 피부 표면의 주름을 즉각적으로 채워줄 뿐만 아니라, 장기적으로 피부 속 재생에 도움을 주어 깊은 주름까지 개선시켜준다.

▲ 단기간 집중관리 효과 ‘고농축 앰플’

연말 파티와 동창회 등 여러 모임으로 바쁘게 지낼 12월이 2주 앞으로 다가왔다.

짧다면 짧은 2주간의 시간을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피부의 나이가 달라 보일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할 것. 2주 동안 주름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주어 한층 탱탱한 피부로 거듭나게 해주는 고농축 앰플에 주목해보자.


쏘내추럴 '리페어톡스 2-주 컨버젼스 클리닉'은 늘어진 피부를 14일 동안 집중적으로 관리하여 팽팽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주름 기능성 고농축 앰플이다.

레티놀에 비해 우수한 안전성과 높은 피부 개선 효과를 인증 받은 헥사펩타이드 성분이 피부에 안전하게 침투돼 피부 표면뿐만 아니라 피부 속 깊은 곳에서부터 탄력을 부여해 페이스라인을 확실하게 잡아준다.

피부에 바르기 시작한 날부터 7일 동안은 아데노신과 GABA성분 등이 탄력을 부여하고 풍부한 영양을 공급함으로써 주름진 피부를 팽팽하게 잡아주고, 남은 7일 동안은 비타민C 파우더가 칙칙한 피부 톤을 환하게 가꿔줄 뿐만 아니라 모공수축에도 도움을 주어 촉촉한 피부 결을 느낄 수 있게 피부 나이를 잊게 해준다.

▲ 재생 크림이 주는 선물 ‘동안 피부’

우리가 알고 있는 수많은 명언 중에 ‘진실된 노력은 결코 배신하지 않는다’는 말이 있다.

공부를 하는 학생들도, 직장생활을 하는 사회인들도 손윗사람들로부터 이러한 격려를 많이 받았을 것이다. 시험 점수, 직위 승진만이 노력의 결과물이 아니다.

피부 또한 꾸준히 관리하며 공을 들인다면 모든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는 최고 동안 피부를 얻을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자.


쏘내추럴 ‘리페어톡스 스판큐어 인스팅크 겔’은 V라인은 살리고 표정 주름은 지워주는 고탄력 성분의 다기능 고 보습 겔이다.

헥사 펩타이드와 GABA가 표정선을 수축하고 피부 늘어짐을 방지하여 눈가, 입가 팔자주름, 이마 주름 등 세월의 흔적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주고, 피부의 수분이 증발하기 전 수분 밸런스를 정돈해 약해진 모공벽의 긴장감을 높여 넓어진 모공을 탱탱하게 조여준다.

이 제품은 기능성 성분의 흡수를 돕는 겔 타입의 제형이며, 굴곡진 피부 주름은 펴주고 피부 속은 수분으로 채움으로써 얇은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준다.


프레스트지 화장품 브랜드 끌레드뽀 보떼 ‘리프팅 에센스인 쎄럼 르비비피앙u’는 노화로 인한 피부의 처짐, 탄력 부족을 회복시켜 부드럽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집중 케어 제품이다.

외부 환경으로 인한 피부 자극을 순식간에 해소하여, 탄력 저하로 나타날 수 있는 피부 고민을 미연에 방지해 주고, 처진 피부를 피부의 안팎에서 확실하게 서포트 해준다.

피부가 보습이나 영양 성분을 더 잘 흡수하도록 하려면 각질제거가 필수다.


폴라초이스 ‘리지스트 데일리 스무딩 트리트먼트 with 5% AHA, 0.5% BHA’는 AHA와 BHA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5% 글리콜릭산(AHA)과 0.5%(BHA)의 안정적인 배합으로 손상된 피부의 각질을 효과적으로 탈락시켜 매끄러운 피부 결을 만들어 준다.

또한 다양하게 나타나는 각종 노화싸인들에 작용해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꿔 준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우리 아기 감기 걸릴라’ 면역력 UP 노하우
· 미소천사 이승기의 ‘올킬 미소’ 눈길
· 비상교육, ‘공교육에 대한 초등 학부모 생각은?’
· KB국민카드, 2012년 설 무료 귀성버스 운행
· 따라만 해도 일상이 화보! 헐리웃 스타일 포인트는?

· KBS 탑밴드 우승팀 ‘톡식’, 시크한 매력을 담은 화보 공개
입력 2011-11-23 13:42:34 수정 20111123135241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