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피부과 대신 ‘하이테크 코스메틱’

입력 2011-11-28 10:45:44 수정 20111128104637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최근 성형외과에서 시술 받은 듯 얼굴 윤곽과 주름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주는 화장품 제품들이 떠오르고 있다.

필링 시술을 받은 듯 깨끗한 모공 관리와 깊은 주름을 감추는 필러 성분의 제품, 눈가에 탄력을 주고 잔주름을 가려주는 아이크림, 얼굴 라인의 탄력을 더해 V라인으로 만들어주는 마스크 등이 선보이는 제품들은 첨단 기술과 성분을 적용한 화장품으로 일반 스킨케어와 병행하면서 피부를 개선할 수 있어 병원 시술에 대한 부담은 덜고 효과를 누릴 수 있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 눈가, 팔자 주름이 걱정이라면 ‘주름 지우개’

노화와 잘못된 습관으로 눈가나 미간에 주름이 생긴 경우는 피부 조직에 유효 성분을 주입하여 일시적으로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는 시술이 효과적이다.

이러한 시술은 피부 유사 성분을 원하는 부위에 넣어 피부를 매끈하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것으로 원하는 부위에 즉각적인 효과를 나타내며 시술이 간단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눈가 주름이나 양 미간 사이, 볼 등에 많이 활용되며 시술 후 6개월 정도 시술의 효과가 지속된다.


메리케이 ‘타임와이즈 타겟티드-액션 라인 리듀서’는 옵티컬 디퓨저, 글리아딘이 함유돼 바르는 즉시 광학적 특성일 이용해 피부를 매끈하게 보이게 도와주는 국소 주위 주름 관리 제품으로 주름을 채워주는 필러 효과를 제공한다.

휴대가 용이할 뿐 아니라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이후에도 사용할 수 있어 신경 쓰이는 얼굴 주름 부위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 리프팅으로 V라인 스몰 페이스 되기

피부가 처지고 탄력을 잃으면 얼굴의 라인이 흐트러져 더욱 나이 들어 보이게 한다.

이와 같은 노화 피부를 위해서는 리프팅 시술을 통해 처진 피부를 끌어당겨 주면 한층 탄력 있는 피부로 회복시켜 준다.

특히 특수 제작된 실을 이용하는 리프팅 시술은 처진 피부와 반대 방향으로 실을 당겨주는 것으로 눈썹, 볼, 턱, 목주름 등 처진 부위를 팽팽하게 당겨주는 효과를 제공한다.

더 샘 ‘젬 미라클 다이아몬드 컷팅 V리프팅 마스크 시트’는 밀착감이 높은 하이드로겔 타입으로 턱선 라인을 잡아주는 고탄력 시트가 뛰어난 신축성과 단단한 탄력감으로 흐트러진 윤곽선과 이중턱을 바로잡고 V라인으로 가꿔준다.

▲ 피부 속부터 환하고 깨끗하게 스케일링

각질제거는 피부의 턴오버를 촉진해 더욱 젊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으로 스크럽, 필링, 스케일링, 박피 등 다양한 시술이 행해지고 있다. 이 중 스케일링은 자극의 정도가 적으면서 피부를 깨끗하게 가꿔주는 효과가 우수하여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물리적인 힘을 가하지 않고 AHA 등의 성분으로 불필요한 각질이나 노폐물만 녹여주는 것으로 오래된 각질층에 함유된 멜라닌 색소 탈락으로 안색을 환하게 밝혀주고 진피층의 콜라겐 형성에도 도움을 준다.

싸이닉 '화이트 EX 스케일링'은 과일산 성분이 자극 없이 피부의 불필요한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 매끈한 피부 환경으로 가꿔주고, 비타민C 유도체와 알부틴 성분이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로 지켜준다. 또 피부 건조 예방에 도움을 주는 목화씨 추출물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어 화이트닝 홈 스케일링을 도와준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화장품에도 ‘스타일링 법칙’ 있다는 것 아세요?

· 이지아, 윤시윤 ‘막걸리 키스’를 부른 20억 클러치백 어디꺼?
· 배우 이규한, 과거 제벌 2세였어?
· 원인 모를 통증, 진짜 원인은 뭘까?
· 하루 커피 한잔이 자궁건강에 미치는 영향

입력 2011-11-28 10:45:44 수정 20111128104637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