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신상 호텔에서 즐기는 업그레이드 된 겨울 여행!

입력 2011-11-29 11:28:34 수정 20111129112913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글로벌 호텔예약 전문 사이트 호텔패스는 최근 새롭게 선보이거나 레노베이션을 마친 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신상 호텔을 소개하며 호텔 예약 시 특가는 물론 객실 업그레이드, 조식 이용, 과일 및 환영 음료, 무료 미네랄 음료, 무료 신문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호텔패스가 소개하는 호텔들은 아시아의 인기 호텔로 떠오르고 있는 ‘로얄 가든 홍콩’, ‘만다린 오리엔탈 마카오’, ‘파크 리지스 싱가포르’를 비롯해 미주 지역 인기 관광 도시인 로스앤젤레스에서 주목 받고 있는 ‘JW 메리어트 로스앤젤레스’ 등이다.

이스트 침사추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변에 쇼핑몰과 유명 다이닝 시설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로얄 가든 홍콩’은 최근 레노베이션 후 트렌디 디자인 호텔로 거듭나며 새롭게 주목 받고 있다.

총417개의 객실에는 LED TV, 고품질의 침대와 침구, 무선 광대역 인터넷 접속 등의 최신 시설과 홍콩의 황홀한 야경을 볼 수 있는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등의 레저시설이 갖춰져 있다.

그 외 요리대회 수상경력과 세계적인 미슐랭 가이드에 이름을 올린 쉐프가 있는 레스토랑을 비롯해 칵테일바 등의 부대시설을 운영한다.

호텔패스 예약 고객은 오는 12월까지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2박 이상 투숙시)와 무료 환영음료 특전을 비롯해 수영장과 자쿠지,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만다린 오리엔탈 마카오’는 2010년 개관한 트렌디함을 갖춘 럭셔리 호텔로 특별한 품격과 스타일을 갖춘 호텔이다.

모든 고객은 호텔 도착과 함께 리셉셔니스트의 안내를 받으며 객실 내에서 간단히 체크인을 마칠 수 있다.

8개의 트리트먼트 룸을 갖춘 스파 시설, 항구가 내려다보이는 피트니스 센터, 남차이나해가 보이는 실외수영장, 남차이나해와 호수가 내려다 보이는 Vida Rica 레스토랑 및 바, 로비 라운지 및 케익샵, 그리고 3개의 다용도 행사장 등을 부대시설로 갖추고 있다.

호텔패스 예약 고객에게는 1월 17일까지 조식 특가 요금을 제공하며 12세 미만 아동에게는 엑스트라 베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밖에도 피트니스와 웰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과일 무료 서비스, 무료 미네랄 워터, 매일 무료 신문 같은 특전의 혜택을 받는다.

2010년 개장한 ‘파크 리지스 싱가포르’는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은 실용적인 호텔이다.

객실에 첨단시설 구비는 물론, 레스토랑, 바, 25 미터 야외수영장, 피트니스룸, 비즈니스 센터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었다.

싱가포르강을 따라 형성된 노천카페와 유명 레스토랑, 라이브 바 등이 밀집한 새로운 명소인 클락키 및 보트키가 도보의 거리에 위치해 있다.

또한 싱가포르 대표 쇼핑지역인 오차드로드 및 컨벤션과 쇼핑이 어울어진 마리나베이, 이국적인 차이나타운 등 싱가포르의 명소들과도 차량으로 불과 수분의 거리에 있다.

호텔패스 예약 고객은 내년 1월 말까지 오픈 기념 특가로 이용 가능하다.

‘JW 메리어트 로스앤젤레스’는 LA 도심의 부활을 알리는 랜드마크 호텔로서 새로운 명성을 얻고 있다.

도심 재개발의 획기적인 케이스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LA Live 의 한 프로젝트로 건설되었다.

부대시설로는 실외수영장, 휘트니스 센터, 스파 시설, 레스토랑, 바/라운지가 있다. LA 다운타운 내 최신의 호텔로서 도심위치와 다양한 시설, 고급스런 객실 등 현재 LA 다운타운 내 최고의 호텔로 평가받고 있다.

올 겨울 여행객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최신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상 호텔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자.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물건 많은 아이 방, ‘수납’으로 해결하세요
· '통합교과‘ 어렵다면? ’어머니교실‘ 신청하세요
· 명품가방, 구입만큼 중요한 관리방법!!
· 잠을 못 잤다? 잠에 대한 집착 버려야

· 동물원의 동물친구들, 어떻게 겨울을 보낼까?
입력 2011-11-29 11:28:34 수정 20111129112913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