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이네이처, 신규회원가입고객에게 ‘달팽이크림’ 모두 제공

입력 2011-12-01 09:56:08 수정 2011-12-01 09:57:09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한불화장품이 런칭과 동시 쇄도하는 주문 전화와 인터넷 판매를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주고자 신규회원 대상 통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네이처는 10년간 높아져만 가고 있는 화장품 가격에 파격적인 혁신을 가져온 ‘초저가’ 브랜드로 최저 800원에서 최고 12,500원대의 가격대로 구성돼 있다.

전화와 인터넷 주문을 통해 구매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돌려주고자 진행되는 이번이벤트는 회원 가입만 해도 달팽이 크림(증정품 본품대비 30ml)을 받을 수 있다. 2PM과 함께 진행되는 선착순 1만명 대상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참여하면 된다.

이네이처의 최고가 제품인 스네일앤랩 크림은 주름개션, 미백 2중 기능성 제품으로 달팽이 점액 추출물이 21% 함유돼 있는 제품이다.

피부를 보다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꾸어 줄 뿐만 아니라 트러블이 심해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자극을 완화해준다. 즉 건조한 피부, 트러블 피부, 탄력이 떨어진 피부, 칙칙해진 피부, 주름진 노화 피부까지 모든 피부 타입에게 만족감을 제공한다.

회원 가입 시 작성된 주소로 12월 1일부터 배송이 시작되며 해당 기간 동안 회원 가입을 한 고객에게는 무료 샘플도 함께 증정된다. 단, 기존 고객이 탈퇴한 뒤 재가입한 경우에는 경품이 증정되지 않는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이네이처의 정해영 홍보팀장은 “런칭한지 한 달도 채 되지 않은 시점에서 소비자들을 사랑을 받고 있는 이네이처가 회원 대상 혜택을 풍성하게 돌려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가장 사랑을 많이 받고 있는 스네일크림을 모두에게 제공해 제품력에 대한 신뢰도를 더욱 쌓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이와 더불어 이네이처는 브랜드를 알리고자 버스, 신문광고를 대대적으로 진행하고, 소비자와 함께하는 광고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해 이슈몰이를 하고 있다.

2PM의 이미지로 제작된 광고를 찍어 홈페이지에 공유하는 이벤트는 많은 소비자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택연 우영 준호 찬성 준수 등 2PM 멤버의 독특한 캐릭터를 반영해 라인별 다른 모델 광고로 눈길을 모았다.

길을 가다가 버스에서 2PM을 본 소비자들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 특히 참여도가 높았던 이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됐으며, 광고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에게는 이네이처 베스트제품 3종(달팽이크림(본품), 재스민 바디워시, 스키니스트 핸드크림)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네이처 광고 인증샷 이벤트는 끝나지만 광고를 볼 수 있는 버스노선은 다음과 같다. 고속터미널과 영등포 성남을 잇는 강남대로, 학동사거리와 압구정 장의동, 도산공원 미아 수유선 라인, 독립문과 종로구 라인, 일단과 영등포라인, 서울역 홍제 구파발 라인, 구로와 서울역을 잇는 라인 등 서울 전체 지역에 집행되고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천일의 약속’ 청순 수애, 완판녀 등극하나?
· 20대 여성들의 ‘패션멘토’ 독보적 1위...공효진!!
· 도루코, ‘천원 기부하고 6중날 고급 면도기 받아가세요’
· BC카드, 제과점‧주유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 퉁퉁 부은 얼굴, ‘초스피드 복구법’

입력 2011-12-01 09:56:08 수정 2011-12-01 09:57:09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