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크리스마스 시즌 맞은 식음료업계, ‘선물 막 쏩니다’

입력 2011-12-05 09:03:45 수정 20111205113135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12월은 사랑하는 가족 또는 친구, 연인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파티가 있어 늘 설렌다.

이에 식음료업계에서는 올 연말을 따스하게 해줄 크리스마스 특별 제품과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 던킨도너츠는 크리스마스의 트리, 별, 눈사람을 깜찍하게 표현한 도넛과 케이크를 선보였다.

‘초코스타’, ‘해피 스노우맨’, ‘산타양말’ 도넛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게 하고, 트리 모양의 ‘화이트 트리’, ‘브라우니 트리’, 눈사람 모양의 ‘던킨 스노우맨’ 케이크는 친구, 가족들과 함께하는 파티에 잘 어울린다.

던킨도너츠는 크리스마스 도넛 및 케이크 구매 시, 패션 브랜드 ‘폴프랭크’와 콜라보레이션한 ‘핸드워머’ 또는 ‘멀티워머’를 선물한다.

1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폴프랭크 핸드워머’를 3천원에,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시에는 무료로 증정하며, 12월 23일부터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시, 모자와 넥 워머로 활용 가능한 ‘폴프랭크 멀티워머’를 무료 제공한다. (조기 소진 가능, 일부 매장 제외)


▲ 배스킨라빈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골라먹는 재미를 선사하는 ‘와츄원(What do you want)’ 등 20여종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했다.

‘와츄원’은 배스킨라빈스 베스트셀러의 다양한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4조각과 6조각, 8조각으로 각각 다르게 구성돼 나눠먹기 편리한 제품이다.

또한 스노우맨 캐릭터를 활용한 ‘러블리 스노우 쥬빌레’와 ‘미스터 팝핑 스노우’, 하얀 콧수염이 매력적인 ‘헬로우 산타’ 등 귀엽고 앙증맞은 캐릭터를 활용한 케이크도 함께 선보인다. 우아한 와인 디너 파티에 어울릴 유럽스타일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아몬드 봉봉 초콜릿 아이스크림으로 진한 초콜릿 맛을 전하는 ‘쁘띠 봉봉’ 케이크는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제격이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12월 1일부터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매 시 키즈용 크크 모자를, 21일부터는 성인용 크크 모자를 3천원에 제공한다.

‘크크 모자’는 프리미엄 니트 소재의 귀여운 디자인에 보온 기능까지 더한 패션 아이템으로, 아이들 선물로도 좋다.(조기 소진 가능, 일부 매장 제외)


▲ 카페네스카페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어울리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디저트 메뉴를 내놨다.

새롭게 출시하는 신메뉴는 ‘카스테라’ 3종과 ‘블루베리 치즈케익’ 등 총 4종으로, 모두 카페네스카페의 자체 베이커리센터인 CNH웰푸드에서 직접 제조한다.

동경제과학교 출신의 파티쉐가 직접 개발한 ‘카스테라’ 3종은 촉촉하고 담백한 카스테라 맛은 그대로 살리고 ‘화이트슈가’, ‘스트로베리’, ‘더블 초콜릿’ 등 3종의 토핑으로 달콤함을 더했다. ‘블루베리 치즈케익’은 타임지가 선정한 슈퍼 푸드 블루베리를 가미해 상큼하면서도 깊고 진한 풍미를 선사한다.

한편, 카페네스카페는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 30만 명(선착순)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무릎담요, 머그컵, 음료 사이즈업 쿠폰 등이 마련됐다.

또한 ‘카카오쵸블랜드’ 음료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샤브레 코코’ 쿠키를 증정하며, 신제품 카스테라와 블루베리 치즈케익을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음료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 파스쿠찌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위해, ‘산타가 된 피노키오’가 고객들로부터 받은 사랑에 보답한다는 의미를 담아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상큼한 딸기 케이크인 ‘눈꽃 송송’, 촉촉하고 진한 초코 케이크 ‘초코 크리스마스’, 부드러운 치즈케이크 ‘천사들의 합창’ 등 3종류다.

지난 2009년부터 매 시즌마다 선보인 이탈리아 전통 크리스마스 케이크 ‘파네토네 베로나’도 감성적인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선사한다.

또한, 파스쿠찌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시 피노키오의 크리스마스 스토리가 담긴 스탬프 세트를 선물한다. 12월 25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게임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1등에게는 리조트월드 마닐라 2쌍(왕복항공권 및 호텔숙박권), 그 외 파스쿠찌 인스턴트 커피세트(100명), 파스쿠찌 러그(50명), 파스쿠찌 커피 해피콘(50명)을 증정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전동식모유착유기, 사용 시 졸면 ‘위험’
· 초보자도 쉽게 하는 ‘5분 셀프 네일아트’

· 이승기-한효주, ‘연말 함께 보내고픈 연예인’ 1위
· '앗! 따가워‘ 겨울철 정전기 예방하는 방법
· 겨울코트 키워드.. ‘가볍게, 따뜻하게, 슬림하게’

입력 2011-12-05 09:03:45 수정 20111205113135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