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남성들은 이것을 원한다.. 클래식과 모던을 오가는 시계의 매력!

입력 2011-12-05 14:36:45 수정 2011-12-05 14:38:26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성공을 바라는 남자에게 필요한 것은 멋진 매너와 자신감, 그리고 스타일리시함이다.

남성들의 패션과 뷰티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365일 항상 같은 패션을 선보이던 남성들도 미팅, 데이트, 스포츠 등 상황에 맞는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인다. 또한 의류, 슈즈, 시계 등 패션 아이템에 관해서도 흥미와 관심을 표하고 있다.

특히, 남자에게 ‘시계’, 여자에게 ‘핸드백’ 이라고 비유할 만큼 남성들 사이에서 가장 이슈거리로 자리 잡았다. 가죽, 무브먼트.. 등 남성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을 소개 한다.

▲ ‘데일리 워치’ 고집하는 이여, 스트랩을 달리하라!


회사에 출근할 때, 친구를 만날 때도 한가지 시계만 줄곧 ‘데일리 워치’로 고집하는 이가 있다면 상황에 따라 응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택해 보는 것이 어떨까.

스테인리스 스틸 워치인 티쏘의 ‘PRC200’은 다이얼에 가죽 스트랩을 매치할 수도 있다.

역동적인 크로노그래프가 돋보이는 외관과 더불어 스트랩을 달리 할 수 있는 점은 실용성을 우선으로 꼽는 남성들에게 제격이다.

또한 활동성 높은 스포티한 차림을 즐기는 이들에게도 감각을 선사할 것이다. 특히 시계의 생명이라 할 수 있는 다이얼은 블랙, 블루, 화이트로 만나볼 수 있는 덕분에 기호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다.

▲ 손목시계의 정수, 클래식한 기품 흐르는 가죽 시계


어떤 아이템이든 클래식한 매력은 가장 기본적인 것에서 출발한다. 가죽 스트랩과 큰 다이얼 하나만으로 특유의 남성다움이 느껴지는 손목시계는 아버지가 아들에게 물려줘도 손색이 없다.

찬바람이 부는 계절에 특히나 잘 어울리는 ‘티쏘 트래디션’ 시계는 얇고 우아한 곡선에 부드럽게 다듬어진 케이스와 빈티지 무드의 다이얼 인덱스, 깔끔한 크로노그래프 등이 조화를 이룬다.

특히 가죽 시계의 경우 캐주얼한 옷차림부터 포멀한 스타일링에도 잘 어울리는 덕분에 나이를 불문하고 모두가 소장할만한 가치가 있는 아이템이다.


▲ 모던함을 추구하는 댄디가이, 스틸 워치에 주목!


수트를 잘 차려 입은 남성들은 주로 모던함을 추구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깔끔하면서도 댄디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는 스틸 워치가 제격이다.

주로 어두운 계열의 수트를 즐겨 입는 이들이 선호할만한 블랙 컬러 다이얼인 ‘쿠뜨리에 쿼츠 젠트’는 심플함이 매력이다.

차가워 보이는 듯 해도 세련된 도시남성처럼 그 이미지에 잘 어울리는 스틸 워치는 선물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티쏘 관계자는 “좋은 시계는 ‘남성의 자존심’이라 할 정도로 전체적인 인상을 좌우하는 중요한 아이템으로 꼽힌다”며, “크로노그래프가 눈에 띄는 시계로 남성다움을 강조하거나 모던한 스틸 워치, 혹은 가죽 스트랩 워치를 활용해 진정한 멋을 아는 신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전동식모유착유기, 사용 시 졸면 ‘위험’
· 초보자도 쉽게 하는 ‘5분 셀프 네일아트’

· 이승기-한효주, ‘연말 함께 보내고픈 연예인’ 1위
· '앗! 따가워‘ 겨울철 정전기 예방하는 방법
· 겨울코트 키워드.. ‘가볍게, 따뜻하게, 슬림하게’

입력 2011-12-05 14:36:45 수정 2011-12-05 14:38:26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