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여행정보와 겨울체험을 동시에, 제9회 경기국제관광박람회

입력 2011-12-07 11:30:24 수정 20111207113024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겨울여행의 A to Z, 제9회 경기국제관광박람회‘가 오는 8일 개막한다.

경기도를 비롯한 국내와 해외여행상품을 한 곳에 모은 이번 박람회는 주말인 11일까지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 7홀에서 진행된다.

올해 박람회는 이곳에서만 볼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어느 해보다 풍성하게 마련했다.

국내 유수의 여행사가 참가해 맞춤형 상담을 통해 4일간 최고 70%의 특가 할인 상품을 판매한다.

현장에서 매일 선착순으로 단돈 천원으로 진행하는 경기도 맛보기 투어도 준비돼 있다. 또한 겨울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겨울스포츠도 체험도 가능하다.

최초로 설치된 아이스링크에선 아이스하키 및 피겨 시범을 선보이고, 희망자는 스케이팅을 탈 수 있다.

이밖에도 다양한 뷰티체험으로 구성된 뷰티체험관, 하늘·땅·바다를 아우르는 레저관광테마관, 이색적인 농촌체험을 선사할 농촌체험관광관 등도 놓치지 말자.

▲ 나만의 겨울여행, 부담 없이 떠나세요!

이번 박람회는 ‘맞춤형 상담’과 ‘특가할인’이 최고의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관람객이 원하는 국내외 여행상품을 현장에서 타 상품과 비교해 맞춤형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일본, 호주, 중남미, 미국, 베니스 등 다양한 국가를 박람회 할인가로 여행 할 수 있으며, 리조트 특가 및 항공 특가 등 다양한 서비스 정보도 얻어갈 수 있다.

또한 경기도 여행상품판매관에서는 ‘한류드라마촬영지(시크릿가든 촬영지 쁘띠프랑스-남이섬-두물머리)’, ‘허준 선생과 함께하는 DMZ한방차 체험(도라산평화공원-DMZ야생화 영상관람-허준묘-덕진산성(철새관찰)-한방차 체험)’, ‘평화누리길 트레킹’ 등 경기도 명소 곳곳을 단돈 1,000원으로 할 수 있다. 현장에서 매일 선착순 40명에게 그 기회가 주어진다.

▲ 꽁꽁 언 겨울, 신나는 겨울 스포츠와 축제로 녹이세요!

‘겨울테마관’을 통해선 태백의 ‘눈축제’, 경기도 포천의 ‘동장군 축제’, 가평의 ‘자라섬씽씽 겨울축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축제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주변관광지를 알아보는 좋은 기회다.

또한 겨울 스포츠가 한자리에 모인다. 킨텍스에 최초로 설치된 아이스링크에선 아이스하키 시범경기 및 피겨스케이팅 시범공연이 이뤄진다.

일반 관람객들은 매일 체험시간을 확인하여 접수하면 스케이팅 체험과 아이스하키 슈팅 연습게임 등도 가능하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겨울스포츠를 직접 즐겨보고, 특히 2018 평창동계올림픽과 2013 평창동계 스페셜올림픽세계대회 등 겨울스포츠에 대한 상세 정보를 접하며 말 그대로 겨울여행의 모든 것이 준비돼 있다.

▲ 겨울미녀 되기 프로젝트 시작하세요!

까칠해진 겨울피부를 새롭게 태어나게 할 기회도 찾을 수 있다.

오산시 ‘뷰티 오픈 마켓’이 열려 화장품 기업관 11개 부스가 설치된다. 두피테스트, 네일아트, 피부관리, 메이크업, 핸드마사지 등을 시중가의 절반 수준 가격으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스킨애니버서리 뷰티타운(skinanniversary beauty town)에서는 피부측정을 통해 모든 피부고민을 해결 할 수 있다. 뷰티타운은 동양인의 특성에 맞춰진 스킨 체험을 직접 선보인다.

또한 무료 스킨케어 서비스 및 마스크팩 이벤트, 색조 메이크업 시연, 개인별 맞춤형화장품 등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레저관광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레저테마관에선 레포츠 아웃도어는 물론 항공레저 경량항공기, 패러글라이딩, 산악자전거 MTB, 캠핑카, 바다레저 요트, 보트 등 하늘, 땅, 바다를 즐길 수 있다.

농촌체험관광관에선 가족과 함께하는 이색적인 6개의 농촌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재기 만들기, 손수건 만들기, 솟대 만들기, 연 만들기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다.

경기관광공사 황준기 사장은 “새롭게 개장한 킨텍스 2전시장에서 경기국제관광박람회 역시 새로운 모습으로 방문객들을 맞이할 것”이라며 “경기도를 비롯한 국내외 관광의 모든 것을 한눈에 보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박람회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www.gitm.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신세경, 사랑스럽게 또는 세련되게 겨울 코트 스타일링
· 교통안전공단, 자동차제작사와 자동차 무상점검 서비스
· 빕스, ‘인맥을 이용하라! 스테이크 1만개 쏜다’
· ‘안철수’도 제쳤다! 네티즌 11월 화제의 인물 1위 ‘최효종’
· 월세이율 은행하락해도 여전히 정기예금 금리 2배 수준

입력 2011-12-07 11:30:24 수정 20111207113024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