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센스있는 선물로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준비!!

입력 2011-12-09 14:32:41 수정 2011-12-09 14:33:39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로맨틱한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다.

이맘 때 쯤이면 남성들은 여자친구에게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일 것이다.

여성의 취향과 감성을 반영하지 못한 선물이라도 하게 되면 센스 없는 남자로 낙인 찍히고 실망만을 안겨줄 수 있다.

다가오는 12월 25일 당신을 매력만점의 남성으로 어필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의 선물 아이템들을 추천한다.

▲ 로맨틱하고 감각적인 선물을 원하는 남성이라면 주얼리 선물을 !


감각적이고 그녀만을 위한 스페셜 아이템을 선물하고 싶은 당신이라면 주얼리를 선물해보자.

일반 커스텀 주얼리도 좋지만 여자친구를 위해 본인이 직접 제작한 주얼리를 선물 한다면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덴마크 참 쥬얼리 브랜드 트롤비즈에서 제안하는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크리스마스와 사랑의 의미가 담긴 각 각의 비즈를 원하는 스타일로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여자친구와의 추억을 엮어 팔찌로 만들어 선물한다면 평생 기억에 남는 로맨틱한 남자친구가 될 것이다.

▲ 그녀의 세련된 스타일링을 원하는 남성이라면 백 선물을 !


그녀의 세련미 있는 스타일링 지수를 플러스 시켜주고 싶은 당신이라면 백 아이템을 선물하는 것도 좋은 선택일 것이다.

최근에는 고가의 백 외에도 감각적인 브랜드에서 다양한 백을 출시하며 많은 여성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밝고 유니크한 감성이 돋보이는 소노비에서는 크리스마스 선물 아이템으로 ‘호두까기 인형’ 라인을 제안한다.

소노비의 호두까기 인형 라인은 러시아의 동화 ‘호두까기 인형’을 모티브로 다양한 컬러로 가공된 고급 소가죽과 호피무늬 송치가 패치된 화려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선물을 원하는 남성이라면 지갑 선물을 !


가격도 부담되지 않으면서 받는 이 또한 만족시켜 줄 수 있는 똑똑한 선물 아이템 지갑. 특히 레드 컬러 지갑은 돈을 부르는 컬러로 의미 있는 선물로 많은 이들의 취향을 만족시켜준다.

심플하고 모던한 감성으로 사랑 받고 있는 더블엠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쁘띠 트리 라인’의 지갑을 출시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더 살려주는 레드 컬러의 최고급 소가죽으로 제작된 ‘쁘띠 트리 라인’은 심플한 형태감을 자랑하고 있으며 미니 사이즈의 크리스마스 트리와 별 모양 골드 디테일이 포인트로 유니크하고 귀여운 느낌을 표현하고 있다.

▲ 겨울 철 따스하게 그녀를 지켜주고 싶은 남성이라면 슈즈선물을!


슈즈를 선물하면 여자친구가 도망간다는 속설은 이제 옛말이다. 심플한 의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LNA의 ‘노르딕 LP 슈즈’는 키치한 컬러감과 패턴, 종이느낌의 소재가 주는 빈티지함이 특징이다.

정성이 가득 담긴 선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해보자.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윤은혜, 600만원 호가 악어백 ‘럭셔리 공항패션’
· 샘표, ‘크리스마스 쿠키 만들기 클래스’ 선착순 모집

· 실내외 기온 차 높은 겨울철 안경관리법
· 외환銀, ‘연말 Yes 포인트 지급 이벤트’ 실시
· 알록달록 약, 초콜릿으로 오인해 섭취하는 어린이 주의
· 올드해 보이는 퍼는 잊어라! 새로운 퍼 스타일 즐기기

입력 2011-12-09 14:32:41 수정 2011-12-09 14:33:39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