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벚꽃놀이 못 간 커플들을 위한 ‘봄날 주말 데이트’

입력 2012-04-26 12:30:28 수정 20120426131042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지난 주, 따뜻하고 화창한 날들이 이어지면서 벚꽃이 만개하였으나, 폭우와 돌풍으로 주말이 오기 전 벚꽃이 순식간에 사라져버려 데이트만을 기다려온 커플들에겐 최악의 주말이 됐다.

다행히 이번주 주말은 화창하다는 소식이다.

벚꽃은 없지만 꽃보다 더 예쁜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주말 데이트, 어떤 것이 좋을까?

- ‘우리 커플 완전 잘 어울리죠?’, 커플 사진 뽐내기 콘테스트!

화창한 봄날, 우리 커플이 얼마나 잘 어울리는지 사진을 찍어 콘테스트에 참가하면 명품 지갑을 손에 쥘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이번 이벤트는 연인들의 필수 어플로 유명한 ‘데이트앤’을 제작한 ‘야놀자’에서 데이트코스 리뉴얼 기념해 진행되는 이벤트인 ‘제1회 커플 포토 콘테스트’로 오는 28일 오후 2시부터 세시간 동안 신촌 창천 어린이 공원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해서 커플 사진도 뽐내고 사이트 내 추천수가 높은 1등 커플에게 구찌 커플지갑이 주어진다. 이 외에도 5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 영화예매권을 받을 수 있는 행운도 가질 수 있다.

참가 신청은 27일 오후 5시까지 야놀자 이메일(couple@yanolja.com)로 신청서를 보내거나 당일 현장에서 작성해 참가할 수도 있다.

한편, 명품 지갑을 받을 수 있는 커플 사진의 순위선정방식은 5월 한달 간 야놀자 홈페이지 커플포토 콘테스트 페이지 내 추천수가 높은 순위로 선정되며 당첨자는 6월 1일 발표된다. 자세한 사항은 야놀자 홈페이지(www.yanolj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봄 밤에 연인과 함께 환상적인 불빛 감상하며 로맨틱한 분위기 연출

이 외에도 이번 주말, 경기도 포천시에 위치해 있는 허브 체험 관광 명소인 허브아일랜드를 찾아 꽃 대신 환상적인 불빛을 감상하고 도심에서는 느낄 수 없는 허브체험을 해보는 건 어떨까.

이번 달 30일까지 열리는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는 700만개의 환상적인 불빛이 멋진 야경을 만들어내 아름다운 불빛과 함께 봄 밤을 느끼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또 허브힐링센터를 찾아 맞춤형 허브체험과 인어공주, 백설공주 등 동화 속 나라를 재현한 숙박시설에서 연인과 함께 일주일의 피로를 씻어내는 시간도 가질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허브아일랜드 홈페이지(www.herbisland.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개장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연중무휴다.

- 예쁜 봄 꽃, 일산 호수공원 ‘국제 꽃 박람회’에서 맘껏 구경

올 봄, 예쁜 봄 꽃들을 맘껏 보지 못한 게 영 아쉽다면 오는 26일부터 고양시 일산 호수공원에서 열리는 ‘2012 고양국제 꽃 박람회’에 가면 수 백 여종의 꽃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꽃 박람회는 올해 런던올림픽을 기념하는 ‘컨티넨탈 올림픽 가든’, 유명 만화, 영화 캐릭터들이 꽃으로 전시돼 있는 ‘캐릭터 가든’,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선물인 장미가 가득한 ‘밀회의 정원’ 등 갖가지 꽃으로 둘러 쌓인 아름다운 야외 정원과 다채로운 부대 행사가 준비돼 있다.

박람회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에는 오전 8시 30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운영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flower.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기자(yhs@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10억이상은 돼야 부자소릴 듣지”
· 인기 어린이 완구 1400종 최대 50% 할인
· 5월 가정의 달, 나이 대별 선물 고르는 노하우 공개
· 아이가 아플 때, 워킹맘의 선택은?
· 영화 ‘백설공주’ 키스를 기다리는 연약한 공주는 없다
입력 2012-04-26 12:30:28 수정 20120426131042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