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가정의 달에는 온 가족이 함께 특별한 여행을!

입력 2012-04-28 14:15:03 수정 2012-04-28 14:16: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봄기운이 한창인 가운데, 5월 가정의 달 코앞으로 다가왔다. 5월 한 달 만큼은 가족들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노력해 보는 건 어떨까.

여행 떠나기 좋은 날씨인 만큼 모두투어는 다양한 가족여행상품을 추천한다. 상품 지역별로는 가족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해 놓았다.

▲리조트에서 가족들만의 시간을

직장생활, 학교생활 등으로 바삐 지내며 각자의 생활에만 집중해왔다면 이번 여행을 통해 가족들만의 시간을 보내보자. 여유를 갖고 즐길 수 있는 리조트에서 다양한 활동을 즐기며 오로지 우리 가족에만 집중된 여행을 만들 수 있다.

다이내믹하게 즐기면서 휴양의 시간도 가질 수 있는 워터파크리조트로 떠나보자. 가족단위 여행객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는 괌, 사이판 PIC 리조트는 70여 가지의 수상 레포츠를 즐길 수 있고, 남녀노소 모두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시설들을 겸비해 리조트에서의 시간만으로도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을 수 있다.

4인 가족을 위한 모두투어 ‘│둘둘패밀리│사이판 PIC GOLD 4/5일’ 상품을 이용하면 보다 저렴한 가격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샌드캐슬 쇼 옵션 추가 시, 동반하는 아동에게는 무료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PIC에서 선셋BBQ 1회를 즐길 수 있어 가족 간의 만찬을 즐길 수 있다.

동남아 세부의 임페리얼팰리스도 워터파크 리조트의 매력을 마음껏 느낄 수 있다.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인기 만점이다.

▲생생한 교육 현장, 역사와 문화체험

여행을 떠난다는 것 자체가 아이들에게는 생생한 교육의 현장이 된다. 교육적인 효과와 함께 더욱 뜻 깊은 추억을 만들려면 중국 서안으로 떠나는 역사기행을 추천한다.

세계문화유산인 진시황릉과 병마용을 관람하고 섬서역사박물관, 대안탑, 명대 성벽 등 3000년의 역사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가족이 함께 마사지와 온천욕도 즐길 수 있다. [고품격]역사기행 서안 진시황 병마용 4일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유럽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서유럽 5개국 10일 상품도 참고하자. 특히 5월에는 큐켄호프 꽃축제도 함께 관람할 수 있어 봄기운을 물씬 느낄 수 있다.

▲동심의 세계로 떠나기

아이들과 눈높이를 맞춰보자. 오사카/교토/나라 유니버셜 스튜디오 3일(특급 2박)상품은 상품 담당자가 가족여행상품으로 적극 추천하는 상품이다.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들을 만나고 영화 속 세트를 현실 세계에서 마주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유명 캐릭터로 장식된 어트랙션들이 곳곳에 들어서 있으며 캐릭터를 모티브로 만든 기념품과 과자들이 오감을 만족시켜준다.

특히 3월에는 신규 테마존 ‘원더랜드’를 오픈해 더욱 새로운 유니버셜스튜디오를 경험할 수 있다. 물론 유니버셜스튜디오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테마파크로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봉사체험으로 의미 있는 가족 여행

가족이 다 함께 관광도 하고 봉사도 할 수 있는 가슴 따뜻해지는 여행상품이 있다. [단비의기적]씨엠립현지학교방문/톤레삽마을 봉사체험 5일 상품을 주목하자. 씨엡립의 현지학교를 방문해 현지의 고아원 및 학교를 직접 방문해 봉사활동을 체험하고 아이들에게 필요한 학용품 및 기부금을 기부함에 넣어 작게나마 도움을 줄 수 있다. 여행의 감동과 봉사의 보람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의미 있는 여행상품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입력 2012-04-28 14:15:03 수정 2012-04-28 14:16:00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