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이 26일 온라인 매거진 G+OOPICK(이하 굿픽)을 론칭한다.
굿픽은 G마켓과 쎄씨, 인스타일 등 패션매거진을 발행하는 제이컨텐트리의 OOPICK이 합작해 만든 온라인 매거진이다. 유행에 민감한 20~30대 여성을 타깃으로 패션, 뷰티, 문화 전반을 아우르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 콘텐츠는 매주 3번 업데이트 된다.
매월 핫 아이콘 스타를 커버걸로 발탁해 스타 패션토크를 진행한다. 창간호에는 가수 에일리가 커버걸로 나선다. 다양한 화보를 통해 그녀의 매력을 확인 할 수 있다.
전문 에디터가 제안하는 체형별, 상황별 스타일링과 G마켓 인기 아이템에 대한 품평 등 다양한 읽을거리도 제공한다. 패션 전문용어가 아닌 쉬운 일상용어를 통해 보다 쉽게 설명할 예정이다. 올 가을 인기 아이템인 사첼백에 대한 에디터 품평과 연인 사이 말싸움 등 흥미로운 소재들로 구성됐다.
오는 10월 7일까지 창간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굿픽을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에 공유한 후 이벤트 페이지 게시판에 URL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루이비통 백을, 20명에게는 터치인솔 립 스테인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유영 G마켓 패션MD 팀장은 “단순한 트렌드 소개가 아닌 문화와 이슈 등을 결합한 높은 퀼리티의 패션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온라인 매거진을 론칭하게 됐다”며 “패션과 문화에 관심이 높은 20~30대 여성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굿픽을 검색하면 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l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영어와 친해지며 직업 체험까지, 일석이조네
· 운현궁서 궁중식이요법서 食料贊要 시연
· 필리핀 국기 맞추고 수도 마닐라로 떠나자!
· 부적합 식품 조회 및 신고, 앱으로 해결하세요
· 몸을 보하는 가을철 미각 여행, 한식 4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