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가 오는 4월 프랑스의 그래픽 아티스트 니아크1(Niark1)과의 협업을 통해 한정판 '부가부 바이 니아크1'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그 동안 부가부는 예술이란 누구나 즐길 수 있어야 한다는 철학에 따라 전 세계의 아티스트 브랜드들과 협력하며 부모들에게 새롭고 특별한 제품을 선보였다. '니아크1(Niark1)'이라는 이름으로 잘 알려진 세바스찬 페로 니아크1(Sebastien Feraut Niark1)은 프랑스에서 활동 중인 일러스트레이터이자 그래픽 아티스트다. 그가 참여한 '부가부 바이 니아크1' 컬렉션은 부가부의 획기적인 디자인과 기능에 초현실적이고 화려한 색감의 일러스트가 결합해 주목을 받고 있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부가부 바이 니아크1'컬렉션은 '썬 캐노피'와 '맞춤 패브릭 세트' 그리고 여름용 액세서리인 '브리지 썬 캐노피'와 함께 출시된다.
맞춤 패브릭 세트는 검은색 원단에 다채로운 색상의 몬스터들이 대조를 이뤄 생동감을 주며, 스트롤러 내부 안감의 몬스터 프린팅은 유모차에 타는 아이들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준다.
부가부 스트롤러 구매 시 '썬 캐노피' 또는 '맞춤 패브릭 세트'를 '부가부 바이 니아크1' 컬렉션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이미 부가부 스트롤러를 사용 중인 경우에는 '부가부 바이 니아크1 컬렉션 맞춤 패브릭 세트'를 별도 구매해 화려하면서 생동감 있는 느낌으로 스트롤러 분위기를 바꿀 수 있다.
여름용 액세서리인 '부가부 바이 니아크1(Bugaboo by Niark1) 브리지 썬 캐노피'는 촘촘한 메쉬부분이 통풍을 원활하게 하며 방수·방유 및 UPF50+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패브릭은 뜨거운 햇살로부터 아이를 보호한다. 시원한 페트롤 블루 컬러에 재미있는 몬스터들이 유모차를 거부하는 아이들의 마음까지 단번에 사로잡는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