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서울베이비페어 홍보하러 왔어요"

입력 2017-05-01 11:54:33 수정 2017-05-03 12:22:07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아빠 개그맨 정범균·송영길과 키울 서포터즈들이 만났다. 육아라는 공통분모를 통해 모두들 하나가 된 시간, 웃음이 넘쳤던 위촉식 현장을 소개한다.

연예인 홍보대사로 유명한 서울베이비페어에 사상 처음으로 아빠 홍보대사 두 명이 등장했다. 바로 슈퍼 개그맨 아빠인 정범균·송영길이다. 두 사람은 K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각각 미모의 아내들과 결혼해 2명의 자녀를 두고 있다는 공통점이 있다.

서울베이비페어 홍보대사 위촉식은 4월 11일 서울신라스테이 서초점에서 진행됐다. 이날 홍보대사인 정범균·송영길, 키울 서포터즈 4기, 키즈맘 직원들이 행사에 참석해 친분을 다졌다.

행사는 서울베이비페어를 총괄하는 한지현 본부장의 인사말로 시작됐다. 정범균은 "행사장에서 사회를 보는 일이 내 업무인데 이렇게 자리에 앉아 있으니 희한하고 어색하다"는 말로 행사장의 분위기를 띄웠다.

이어 홍보대사들이 열연을 펼친 서울베이비페어 광고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아이 엄마로 분장한 정범균과 진상 아빠를 연기하는 송영길의 모습이 화면에 등장하는 순간 위촉식 현장은 웃음바다로 변했다.

식사 후 진행된 럭키드로우 행사도 키울 4기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가장 인기가 많았던 아이템은 귀여운 닭 모양의 필립스 수유등. 럭키드로우에 뽑힌 행운의 주인공 임세미 씨는 "아이가 너무 좋아할 것 같다. 깨알 같은 후기도 남겨 보겠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1 즐겁게 웃고 있는 홍보대사 정범균과 송영길.


2 화면에 집중하고 있는 미모의 서포터즈들.


3 서울베이비페어에 대한 설명에 집중하고 있는 키울 서포터즈 4기.

◆ 키울 4기 선물 소개

인테이크 밀스 3.0 바쁜 엄마들을 위한 간편 대용식. 한국인의 식습관에 맞게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비타민, 미네랄 균형을 맞췄다. 병 안에 물이나 우유, 두유 등을 넣어 먹으면 된다.

이응이 한글 그림책 & 여행카드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와 함께 한글을 배울 수 있는 그림책. 그림책 왼쪽 페이지에는 한글의 자음자와 이름이, 오른쪽 페이지에는 각 자음자로 시작하는 단어가 적혀 있다.

이응이 여행카드는 한글 자음과 함께 한국의 명소, 음식, 놀이 등을 학습할 수 있다. 돋보기와지도를 활용한 놀이가 가능하며 카드를 빛에 노출시킨 뒤 불을 끄면 서울의 야경이 나타난다.

삼육 아기두유 1BOX 아기들 성장에 필수적인 각종 영양소를 담은 아기용 두유. 단계별로 영양 성분을 달리해 그 시기에 꼭 섭취해야 하는 영양분만을 담았다. 순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무스텔라 이드라베베 바디로션 & 젠틀 클렌징 젤 민감하고 연약한 신생아 및 영유아를 위한 데일리 케어 바디로션. 발림성이 부드럽고 산뜻하게 흡수된다. 연약한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해 주고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 준다. 신생아와 영유아 피부의 수분막을 보존하면서 부드럽게 씻어주는 샤워젤은 머리, 몸, 얼굴 모두 사용 가능하며 목욕 후에도 건조하지 않도록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에어드베어 프리미엄 어린이 간식으로 유명한 독일 에어드베어 과자세트. 100% 유기농을 고집하며 일체의 첨가물 없이 만들었다. 퓨레의 경우 한 번 끓여 제조하기 때문에 알러지 위험성이 낮아 안심이다.

애니티베이비 유아용품을 손쉽게 수납하고 옮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이동식 정리함. 물티슈, 기저귀 등 자주 사용하는 물건들을 넣어 두고 이동 시나 외출 시 사용하면 편리하다. 먼지나 유해물질 걱정을 덜어준다.

닥터문 스위트칼슘 영국산 해조류분말을 사용한 츄어블 칼슘 캔디. 국내산 동결건조 딸기분말을 사용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칼슘 흡수에 꼭 필요한 비타민D, 마그네슘, 비타민C가 함유됐다.

더마겔 로션 연약한 아기 피부와 민감한 어른 피부를 한번에 케어해 주는 고보습 로션. 마유, 세라마이드, 한방 추출물 등이 함유돼 피부 보호막 형성에 도움을 주며 피부 자극을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하는 효과가 있다.


◆ 신라스테이 서초점 돌잔치 프로모션

신라스테이 서초점이 80만원 상당의 돌상 차림과 포토 테이블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돌상과 포토테이블은 신라호텔의 품격을 담아 감각적으로 꾸며졌으며, 모던 앤 캐주얼 뷔페 레스토랑카페(caf´e)에서는 고급스러운 호텔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엄마와 아기가 쉴 수 있는 스탠다드 객실을 최대 4시간 동안 제공해 스냅 촬영도 가능하다. 주중 석식 돌잔치를 진행할 경우 생맥주는 무제한 제공.

기간 2017년 12월 31일까지
문의 (02)2219-9000

위 기사는 <매거진 키즈맘> 5~6월호에도 게재되었습니다.



매거진 키즈맘 구입처
kizmom.hankyung.com/magazine

노유진 키즈맘 기자 사진 김경림 키즈맘 기자
입력 2017-05-01 11:54:33 수정 2017-05-03 12:22:07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