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출산

Pregnancy & birth

"서울베이비페어서 넥스트비티를 만나보세요!"

입력 2017-05-27 12:58:24 수정 2017-05-27 12:58:24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헬스케어, 뷰티, 신약개발 전문 기업 넥스트비티가 제9회 서울베이비페어 전시장 로비의 메인 이벤트홀에서 행사를 열어 주목을 받고 있다.

넥스트비티는 서울베이비페어에서 임산부, 키즈, 여성청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미 지난 25일부터 여러 연예인 부모들이 넥스트비티의 마미 러브 영양제 부스(B-04)와 로비의 메인 이벤트를 다녀갔다.


<왼쪽부터 에스더,정가은,에바>


<정가은>


<이수진,박성현>

현재 넥스트비티는 임산부 영양제 '닥터S 마미러브' 출시기념 100% 당첨이벤트를 진행해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키즈맘몰 신규가입자에게는 다양한 선물 구성이 들어있는 넥스트비티 해피백을 증정한다.

여성청결제 '페미락' 공식 계정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팔로우 및 친구추가를 하면 페미락 원데이 키트를 현장에서 바로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페미락은 서울베이비페어의 메인 이벤트인 '1004이벤트'의 한 품목으로 들어가 있어 다양한 방법으로 관람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키즈맘 네이버 카페 가입 이벤트도 바로 옆 부스에서 진행된다. 모바일이나 PC로 네이버 키즈맘 카페에 가입하고 부스에서 인증하면 닥터문 비타민&미네랄 본품을 무료로 가져갈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키즈맘 네이버카페 회원이라면 룰렛을 돌려 닥터S 마미러브, 유기농 엘더베리분말, 어린이 스위트칼슘 등 푸짐한 경품을 받는다. '꽝', '다음 기회에'가 없어 일단 룰렛을 돌리면 무조건 당첨이다.

이외에 관람객들은 서울베이비페어를 통해 넥스트비티의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제품별 주요 성분을 알고 부스를 방문하면 효율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임부>
◆ 마미러브1(1~14주)
임신초기 태아 신체 발달 및 엄마의 건강유지를 위한 엽산을 함유했다. 초기 임신부 영양소 권장 섭취량 기준을 충족했으며 비타민 9종, 미네랄 3종, 엽산, 비타민, 미네랄이 모두 들어 있다. 목넘김이 편하며 영양흡수율이 높다.

◆ 마미러브2(15~28주)
태아의 신체조직이 거의 완성되는 단계로 임신 중기의 태아와 엄마를 위한 영양소를 함유했다. 엄마에게는 임신 후기를 대비한 영양 밸런스를, 태아에게는 근육과 신경계 발달에 도움을 준다.

◆ 마미러브3(28주~)
임신 후기 및 출산 후 산모의 회복과 건강한 모유 생성을 돕는다. 비타민 C,E 등을 조합해 깨지기 쉬운 영양 밸런스를 맞춰준다.

◆ 페미락
건강한 한국 여성의 질에서 분리한 질염 치료 유산균 청결제로 외부로부터 침입한 유해균 정착을 억제한다. 건강한 유산균을 주입해 질환경을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고, 질염 재발 가능성을 낮춰준다.

<키즈>
◆ 쁘띠락(유산균)
아이의 균형 잡힌 장 밸런스를 위한 13종 혼합 유산균(100억 마리)을 함유했다. 유아의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유익균과 유해균 증식에 도움을 준다. 아연, 엽산, 초유분말을 담아 면역력 강화에 효과가 있다.

◆ 쁘띠브이(멀티비타민)
비타민 7종, 미네랄 3종 등 성장기 아이에게 꼭 필요한 영양을 공급한다. 편식이 심한 아이, 과일 및 야채 섭취가 부족한 아이, 실내활동이 많거나 비타민D가 부족한 아이의 건강에 효과가 있다.

◆ 프로폴리스 키즈
구강건강 및 면역에 도움을 주는 이중효과의 프로폴리스가 미세먼지 등 유해환경으로부터 아이 건강을 보호한다. 국내 최초 젤리타입의 프로폴리스로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다.

◆ 닥터문 스위트칼슘
우리 아이 건강까지 생각한 캔디형 영양제다. 칼슘, 비타민D를 함유해 아이 발달에 도움이 된다.

◆ 닥터문츄어블C 아세로라
아이를 위한 저용량 비타민C다. 천연 비타민C 아세로라 추출물을 함유해 고함량 비타민C가 걱정인 부모라면 이 제품을 추천한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hankyung.com
입력 2017-05-27 12:58:24 수정 2017-05-27 12:58:24

#서울베이비페어 , #넥스트비티 , #페미락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