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Infant care

에이원, 업계 최초 연예인 협업 '리안 토크쇼'와 '페이스북 라이브 홈쇼핑' 진행

입력 2017-06-16 06:18:44 수정 2017-06-16 06:18:44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이 오는 22일과 23일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 연예인 초청 라이브 토크쇼인 '정주리·김원효의 리안 유모차 함께할 레오'와 '리안· 조이·뉴나 페이스북 라이브 홈쇼핑'을 진행한다.

페이스북 토크쇼 1부 '정주리·김원효의 리안유모차 함께할 레오'는 오는 6월 말 둘째 출산을 앞둔 개그우먼 정주리가 일반인들과 똑같이 아이를 키우며 느꼈던 즐거움과 힘들었던 경험담을 많은 육아맘 및 예비엄마들과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

토크쇼 내 이벤트로 준비된 '맘파워 가슴을 열어라'에서는 엄마들이 남편·시어머니·친정어머니에게 표현하지 못했던 고마웠던 점과 서운했던 점을 속 시원히 터놓는다. 이번 이벤트는 아빠들도 자신의 고충을 말해보는 자리로 정주리 및 김원효의 사회가 감동과 웃음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현장에서 리안의 기내반입 휴대용 유모차 '레오'와 '그램 플러스'를 빨리 펼치고 접는 '휴대용 유모차 접고펴기! 김원효를 이겨라!' 이벤트, 엄마 정주리가 소개하는 '리안 기내반입 휴대용 유모차' 등 다양한 고객참여 이벤트도 계획돼 있으며 리안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생중계된다.

또한 오는 23일에는 육아박람회장에 찾아오기 고객을 위해 '리안·조이·뉴나 페이스북 라이브쇼'를 실시한다. 매번 성황리에 실시되고 있는 '페이스북 라이브쇼'는 온라인홈쇼핑의 형태로 에이원이 보유한 브랜드 리안·조이·뉴나의 다양한 인기상품과 신상품을 한자리에서 소개하고, 박람회와 동일한 가격과 사은품을 제공한다. 여기에 페이스북 라이브 쇼를 통해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가 사은품까지 증정할 예정이다.

'리안·조이·뉴나'의 페이스북 라이브 홈쇼핑 방송은 리안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에이원베이비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바로 구매가 가능하다.

가장 먼저 방송을 실시하는 '리안'은 오전 11시부터 30분간 최근 인기가 높은 기내반입 휴대용 유모차 '레오'와 '그램 플러스'를 집중 소개하고 인기 디럭스 유모차인 스핀 로얄, 절충형유모차 솔로와 크루즈 유모차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리안 상품전문가가 직접 접고 펴는 사용법부터 다양한 고객 문의까지 페이스북을 통해 실시간으로 소통한다.

두 번째로 실시되는 '조이'는 오전 11시30분부터 실시되며 올해 첫 선을 보인 프리미엄 제품군 시그니처 라인의 '스핀 360' 회전형 카시트, 신생아부터 만 7세까지 한번에 사용할 수 있는 3 In 1 베이스타입 아이소픽스 카시트 '아이스테이지스', '듀알로' 주니어 카시트, 절충형 유모차 '크롬'과 휴대용 유모차 '에어스킵 플러스'를 소개한다.

마지막 오후 12시 '뉴나' 방송에서는 인기 실내 유아용품인 리프 바운서, 째즈 식탁의자 외에도 2018년 최신 유럽 안전기준에 맞춰 개발된 360도 회전형 '레블 플러스' 카시트 등 대표상품들이 등장한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론칭된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이비 사비'가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페이스북 라이브 쇼' 본방사수 이벤트로 생방송 중 댓글을 다는 고객들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음료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hankyung.com
입력 2017-06-16 06:18:44 수정 2017-06-16 06:18:44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