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박지헌, 육남매 아빠 된다 "현재 임신 8주"

입력 2017-06-30 15:18:24 수정 2017-06-30 15:18:32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사진 : 박지헌 인스타그램


보컬 그룹 V.O.S 멤버 박지헌이 육남매의 아빠가 된다.

박지헌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부디 축하해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글을 올립니다. 실은 저희 부부에게 여섯째 아이가 생겼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8주 된 사진인데 이제 작은 팔다리가 생겨나고 있다고 합니다"며 태아 초음파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그는 "아내는 지금도 제게 더 잘 살자며 위로하고 웃어내는 참 크고 넉넉한 마음의 여자입니다"며 "부족하지만 저희 부부의 진심과 좋은 모습에도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귀한 아이들을 올바른 양육과 사랑으로 잘 키워내겠습니다"고 당부했다.

한편, 박지헌은 학창시절 지금의 아내를 만나 지난 2010년 혼인신고를 했으며 다음해 결혼식을 올렸다. 현재 두 사람은 슬하에 3남 2녀를 두고 있으며 지난 5월 개최된 서울베이비페어에 넷째, 막내 그리고 아내와 참석한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다음은 박지헌 SNS 게시글 전문.

부디 축하해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글 올립니다. 실은…저희 부부에게 여섯째 아이가 생겼습니다. 8주 된 사진인데 이제 작은 팔다리 생겨나고 있는 때라 합니다. 사실 지난주는 입덧 때문에 힘들었던 아내가 매운 음식이 먹고 싶다고 해서 밖에 나갔던 날이 바로 도루묵찌개를 먹던 날입니다.

여섯째야말로 아내의 정말 어려운 결정이었고 부모님을 비롯한 우리 가족들은 그런 아내의 헌신에 이제는 그 깊은 마음을 존중하기로 했습니다. 사실 아이가 이렇게 많다고 해도 막상 살고있는 저희는 그리 많다는 걸 느끼질 못합니다. 지칠 때도 있고 어쩔 땐 힘들어서 부둥켜울기도 했지만 그래도 대부분은 분주해서 더 즐겁고 더 채워지는 에너지가 있어서 괜찮습니다.

이 모든 게 이미 세상에는 공감받을 수 없는 삶이기도 하고 뭔가 점점 더 멀어지는 느낌에 우리는 이 여섯째 아이 소식을 어떻게 전할지 더 조심스럽고 계속 어려웠었습니다. 그래서 안타깝게도 지난주는 저희 양가 부모님과 가까운 모든 가족들이 참 많이 놀라고 혼란스러운 시간들을 보냈습니다. 물론 지금은 서로 통화하고 웃어 넘기며 아무렇지도 않습니다^^

그러던 중 오늘 아침 아내가 아이 소식을 지금 바로 알리는 게 맞을듯 하다며 다 내려놓고 지켜보자고 저에게 글을 부탁합니다. 아내의 삶이 세상과는 많이 다르게 보일 수 있지만 그 안에서 또 다른 기쁨과 행복을 느끼며 살아간다는 아내에게 응원의 마음 부탁드립니다.

아내는 지금도 저를 위로하고 그냥 더 잘 살자며 웃어내는 참 크고 넉넉한 마음의 여자입니다. 부족하지만 저희 부부의 진심과 좋은 모습에도 관심을 가져주시고 이 귀한 아이들을 올바른 양육과 사랑으로 잘 키워낼 테니 정말 진심 어린 관심이라면 부디 자세히 지켜봐 주셨으면 합니다. 8개월 후면 새로운 생명을 또 만나게 됩니다. 먼저는 아내와 아이의 건강을 위해서 기도 부탁드립니다.

이제 저희 부부는 더 아이들에게 집중하겠습니다. 서로 더 협력하고 더 열심히 희생해서 그래서 더 행복해지는 그런 삶을 꼭 잘 살아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지헌 서명선 올림

사진 : 박지헌 인스타그램

이루리 키즈맘 기자 yrr@hankyung.com
입력 2017-06-30 15:18:24 수정 2017-06-30 15:18:32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