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화이트데이, 감성적인 로맨스 영화 3

입력 2018-03-09 18:00:00 수정 2018-03-09 18:00: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올 봄, 연애 하고 싶은 사람 또는 연애를 하고 있는 사람. 결혼을 해도 사랑의 설렘을 느끼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감성을 촉촉히 달래 줄 러브 스토리가 찾아온다. 곧 다가 올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한국, 미국, 일본에서 날아온 로맨스 영화 3편을 소개한다.

한국- 소지섭과 손예진의 만남, <지금 만나러 갑니다>



대한민국 대표 배우인 소지섭, 손예진이 처음으로 연인역으로 호흡을 맞춘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가 곧 개봉한다. 두 배우의 만남 뿐 아니라 충무로 최고의 감성 마스터들이 총출동해 촬영, 미술, 음악까지 섬세한 감성을 완성시켜 그 기대를 높이고 있다.

<건축학개론> 조상윤 촬영감독, <내 머리 속의 지우개>최기호 미술감독 <너는 내 운명> 방준석 음악감독까지 충무로를 대표하는 감성 장인들의 치열한 고민과 노력이 더해진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올 봄, 유일한 감성 스토리로 모두의 마음을 설레게 할 것이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세상을 떠난 ‘수아’(손예진)가 기억을 잃은 채 ‘우진’(소지섭) 앞에 나타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세상을 떠난 후 다시 돌아온 아내와의 만남이라는 신선한 설정에 소지섭, 손예진의 감성 케미를 더해 극장가를 촉촉하게 채워줄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오는 14일 화이트데이에 개봉 예정이다.

미국- 우리 모두가 겪은 첫사랑,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오는 22일 개봉하는 루카 구아다니노 감독, 티모시 샬라메, 아미 해머 주연의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은 열 일곱의 엘리오(Elio)와 스물 넷 올리버(Oliver)의 그해, 여름보다 뜨거웠던 첫사랑 이야기로,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각색상 수상으로 작품성을 인정 받으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은 지난 2007년 발간된 안드레 애치먼의 소설 [그해, 여름 손님](원서 제목: [Call Me by Your Name])을 토대로 만들어졌다. 이번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각색상을 수상한 '제임스 아이보리'는 “제일 먼저 이 자리에도 계신 작가 안드레 애치먼에게 감사드린다. 작가님은 우리 모두가 겪은 첫사랑에 대해 써주셨다"며 "우리 모두는 동성애든 이성애든, 그 사이 어딘가의 사랑이든 첫사랑의 아픔을 극복한 경험이 있을 것이다. 그것은 이 영화에서 펄먼 부부가 보여준 것 같은 부모님의 내리사랑 없이는 불가능했을 것이다"란 수상소감을 남겼다.

한편 <아이 엠 러브><비거 스플래쉬>를 통해 특유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연출력을 선보인 거장 루카 구아다니노 감독이 9년 간의 준비 끝에 완성한 작품이다. 여기에 최연소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후보에 오른 티모시 샬라메와 <소셜 네트워크><맨 프롬 엉클> 등에서 매력을 보여준 아미 해머의 만남으로 전세계 영화제와 시상식에서 70관왕을 달성하며 대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일본- 일생에 단 한번 찾아오는 사랑 <나라타주>



영화 <나라타주>는 일생에 단 한번, 모든 게 망가져도 좋을 사랑과 다시 만난 세 남녀의 가슴을 뒤흔드는 열애(熱愛) 소설로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의 유키사다 이사오 감독과 마츠모토 준, 아리무라 카스미, 사카구치 켄타로가 만나 영화 팬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일본 멜로 영화의 거장 유키사다 이사오 감독이 직접 '자신의 멜로 집대성'이라고 말하며 "<나라타주>는 보고 나면 사랑에 대해 느껴지는 것이 많을 것이다”라며 특히 모든 것을 바친 첫사랑, 모든 걸 주고 싶었던 마지막 사랑 그리고 모든 걸 가지길 원했던 짝사랑. 서로 다른 사랑에 빠진 세 남녀의 사랑 이야기가 깊은 여운을 선사한다는 평이다.

한편, 일본 누적판매 60만부에 달하는 인기 베스트셀러를 바탕으로 유키사다 이사오 감독이 12년간 준비한 야심작으로 아시아 스타 마츠모토 준의 4년만의 스크린 컴백작이자 감성 열연이 예고되며 여기에 차세대 스타로 각광받는 아리무라 카스미, 사카구치 켄타로가 합세, 진한 열애 연기를 선보이는 <나라타주>는 롯데시네마 단독으로 지난 8일 개봉했다.

송새봄 키즈맘 기자 newspring@kizmom.com
입력 2018-03-09 18:00:00 수정 2018-03-09 18:00:00

#추천 영화 , #로맨스 영화 , #소지섭 , #손예진 , #화이트데이 , #멜로영화 , #영화 나라타주 ,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