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Infant care

우리가족 행사는 서울의 중심 강남에서! '2018 패밀리 파티 페어'

입력 2018-03-21 11:00:08 수정 2018-03-21 11:13:55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패밀리 파티 페어(Family party fair)개최
돌잔치, 생일연을 위한 풍성한 혜택과 즐길 거리의 프로모션



서울 강남 중심부에 위치한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소중한 가족과의 특별한 날을 위한 <2018 패밀리 파티 페어(family party fair)> 가 보르도 홀에서 오는 25일 오후1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2018패밀리 파티 페어>는 돌 잔치부터, 고희연 및 가족 연회 행사까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 선보이는 가족 행사 프로모션에 관한 모든 것을 알아 보고 살펴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다양한 컨셉의 돌 상차림를 한눈에

특별히 이번 페어에는 소중한 우리 아이 첫 생일의 추억을 만들어줄 '돌잔치'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가장 인기 있는 돌잔치 관련 업체들을 선정하여 초청했다. 전통 돌 상차림부터 트랜디 하면서 고급스러운 웨스턴 스타일까지 다양한 컨셉의 돌 상차림을 직접 눈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드레스 및 헤어와 메이크업, 스냅사진, 답례품, 돌 케이크 등 돌잔치와 관련된 모든 상품들을 한 눈에 비교하고 또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 이번 패밀리 파티 페어의 특징으로 이번 참가 고객들은 현장에서 전문 매니저에게 돌잔치 및 가족 연회에 대한 1:1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고, 시연 행사 및 헤어와 메이크업을 직접 경험 할 수 있다.

참여 고객 전원에게 가족 촬영 서비스 제공

가족을 위한 파티 페어 답게 참여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가족 촬영 및 인화 서비스 이벤트를 제공하여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예정으로 당일 행사 예약에 한정하여 연회장 스페셜 패키지,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 돌잔치 패키지, 한식당 안뜨레 스폐셜 코스 메뉴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당일 계약자 대상 추첨 경품 이벤트를 통하여 50만원 상당의 가족 촬영권, 30만원 상당의 아기사진 촬영권, 노보텔 강남 1박 숙박권과 식사권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연회 담당자는 "소중한 가족들이 모여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자리인 만큼 어느 때보다 가족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세심하게 준비했다"며 또한 "전문가들과의 상담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직접 고민하고 디자인 하여 준비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송새봄 키즈맘 기자 newspring@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