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Infant care

유아업계, 삶의 질 개선에 실질적 도움 주는 각종 프로모션 선봬

입력 2019-05-21 17:10:00 수정 2019-05-21 17:10: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유아 업계가 부모와 자녀의 '삶의 질' 개선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프리미엄 브랜드의 경우 애착 수당 지급, 다자녀 할인 등의 혜택을 통해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가 하면 육아에 지친 부모들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으로 응원과 격려를 표함으로써 양육자의 자존감과 행복지수 높이기에 힘쓰고 있다.

한국짐보리㈜짐월드 관계자는 "저출산에 따른 인구 위기는 유아 관련 업체들에게도 위기일 수 밖에 없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부모와 아이가 행복하다고 느낄 수 있는 ‘삶의 질’ 개선이 중요하다는 데 많은 관계자들이 동의하고 있다"며 "당사 역시 정부 정책을 적극 지지하며 보다 많은 아이들이 양질의 놀이 교육 프로그램인 짐보리를 경제적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방안을 다각적으로 모색하고 있다"고 말했다.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브랜드 경험 기회 제공…애착 수당 지급, 다자녀 할인 등
글로벌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및 프리미엄 교구를 개발 및 유통하는 한국짐보리㈜짐월드는 오는 8월 25일까지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회원에게 ‘애착 수당’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 행사는 아동의 복지 증진과 양육부담 경감을 위한 아동 수당에서 착안, 자녀와의 올바른 애착 관계 형성을 위해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의 프로그램을 고민하고 있는 부모들의 경제적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기 위해 기획됐다.

애착 수당은 신규 회원을 포함한 2인이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센터를 방문하여 프로그램을 등록할 경우 지급돼 프로그램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정부에서 지원하는 3개월분의 아동 수당을 짐보리에서 지원하는 애착 수당과 함께 사용하면 짐보리 플레인앤뮤직의 여름학기 프로그램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업계 관계자의 설명이다. 지원 금액은 센터별로 다르므로 자세한 사항은 전국 센터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은 다자녀 가정의 육아 부담을 줄이기 위한 ‘365 다자녀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2자녀 이상 가정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금액제한 없이 최대 40%까지 전 품목 할인 지원한다. 2자녀 가정에게 산양유아식 3000원 할인과 전 제품 30% 할인, 3자녀 가정에게는 산양유아식 50% 할인과 전 제품 30% 할인, 4자녀 이상 가정에는 3자녀와 동일한 혜택 외 기프트팩이 1회 증정된다. 신청은 아이배냇몰에 가입 뒤 다자녀 게시판을 통해 간단한 확인 작업을 거치면 된다.

양육자의 자존감과 행복지수 높이기…육아에 지친 부모 응원하는 다양한 캠페인 전개
아기 물티슈 브랜드 베베숲은 이달 말까지 물티슈 라벨에 감동 글귀를 담아 육아에 지친 대한민국 엄마, 아빠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는 ‘마음 스티커 캠페인’을 진행한다. 소비자들로부터 문구를 공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베베숲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달아 참여할 수 있다. 엄격한 심사를 통해 대상으로 선정된 문구는 베베숲 물티슈 전 제품의 라벨에 담길 예정이다.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는 오는 6월까지 요리연구가이자 다둥이 아빠인 백종원과 함께 육아 꿀팁을 공유해 서로에게 도움을 주고 육아를 하는 모든 부모를 응원하기 위한 ‘육아끝판왕’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백종원 보솜이 CF 공유 이벤트, 나만의 육아끝판왕 레시피, 육아끝판왕 필수템 매칭 등 총 3개의 이벤트를 진행하며 보솜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입력 2019-05-21 17:10:00 수정 2019-05-21 17:10:00

#한국짐보리 , #아이배냇 , #짐월드 , #베베숲 , #애착수당 , #깨끗한나라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