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Health

굶는 다이어트는 이제 그만! 맛있게 즐기는 다이어트는?

입력 2019-06-11 14:57:00 수정 2019-06-11 14:57: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여름이 다가오면서 본격적으로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더욱 절실하게 몸매와 체중관리에 힘써야 하는데. 아무리 열심히 운동을 한다고 해도 식단에서 한번 무너지면 말짱 도루묵이 되기 쉽다.

퍽퍽한 닭가슴살만으로 다이어트를 계속하기엔 쉽게 물리고 지겨워지기 때문에 금방 포기하게 될 뿐만 아니라 폭식하게 될 가능성이 크다. 그렇다면 맛있게 먹으며 다이어트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스마트 다이어터가 되고 싶다면 주목해보자. 닭가슴살의 색다른 변신으로, 질리지 않고 오랫동안 즐기면서 할 수 있는 다이어트 식단을 소개한다.


▲ 수비드 갈릭허브 닭가슴살 냉채+ 볼케이노 주먹밥
다이어트 식단에서 가장 중요한 건 수분이다. 수분 섭취가 잘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채소와 물을 많이 먹어야 한다. 채소와 함께 꼭 필요한 단백질까지 섭취할 수 있는 완벽한 한 끼, 수비드 갈릭허브 닭가슴살 냉채와 볼케이노 주먹밥을 소개한다.

수비드 갈릭허브 닭가슴살은 국내 신선육을 진공포장한 후 저온살균 조리하는 수비드 공법으로 만들어져 닭가슴살의 영양분은 그대로이면서 촉촉하고 부드럽다. 레시피는 생각보다 간단하다. 오이, 파프리카, 양파를 채 썰고 굽네몰 수비드 갈릭허브 닭가슴살을 찢어서 함께 곁들이면 완성이다. 조금 양이 모자라게 느껴진다면 현미밥에 김 가루나 후레이크를 넣어 주먹밥을 만들어 같이 먹으면 좋다. 이때 주먹밥 안에 볼케이노 소스를 넣어주면 더욱더 매콤하고 맛있는 주먹밥이 완성된다. 수비드 갈릭허브 닭가슴살과 현미밥, 볼케이노 소스는 굽네몰에서 모두 구매 가능하다.


▲ 갈비천왕 치밥
다이어트를 하다 보면 자극적이고 매콤한 게 당기기 마련이다. 맵고 짠 음식들의 유혹을 뿌리치기 힘들다면 갈비천왕 치밥으로 대처해보자. 화끈하게 매운맛으로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굽네몰 '갈비천왕 치밥'은 정통 갈비구이 맛을 구현하여 단짠단짠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초간편 치밥이다. 전자레인지에 가볍게 돌려먹을 수 있어 어디서든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다는 장점과 함께 맛도 있어 누구나 좋아할 메뉴 중 하나. 여기에 볼케이노 소스를 더 한다면 다이어트로 인한 스트레스를 한 번에 날릴 수 있다. 샐러드나 새싹채소, 계란프라이를 곁들인다면 더욱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게 되니 꼭 참고해서 먹어보자.


▲ 닭가슴살 장조림 김밥
화창한 여름 날씨에 빠질 수 없는 피크닉. 도시락 싸 들고 한강이나 공원에 놀러 가기 좋은 날씨지만, 그렇다고 남들처럼 치맥과 라면을 먹기엔 다이어트에 부담이 된다. 다이어터라면 양심에 맞게 칼로리 낮은 도시락을 싸야 하는데 굽네몰 인기 메뉴 중 하나인 닭가슴살 장조림은 국산 닭가슴살을 사용하여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자랑하며 야채 추출물이 가미된 전용 장조림 소스로 만들어져 짜지 않고 담백하여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닭가슴살 장조림을 이용한 김밥 레시피는 일반 김밥과 동일하다. 김에 밥을 올리고 시금치, 당근, 오이 등 좋아하는 갖가지 재료에 햄 대신 장조림을 얹어서 말아주면 달달 고소한 김밥 완성. 다이어트 도시락이라고 하기엔 풍미 가득한 맛과 영양이 가득해서 다 같이 즐기기 좋은 메뉴이다. 굽네 닭가슴살 장조림은 굽네몰에서 판매할 수 있다.

사진 : 굽네몰 공식 홈페이지, 굽네몰 공식 인스타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입력 2019-06-11 14:57:00 수정 2019-06-11 14:57:00

#다이어트 , #헬스 , #굽네치킨 , #굽네몰 , #닭가슴살 , #갈비천왕 , #레시피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