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Health

'다이어트 자극짤'로 유명한 스타들의 훔치고 싶은 몸매 비결

입력 2019-06-17 10:26:04 수정 2019-06-17 10:26:04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열심히 다이어트 하다가도 문득 포기하고 싶은 순간이 찾아온다. 그런 위기의 순간마다 부적처럼 붙여 놓은 워너비 스타의 다이어트 자극짤로 풀어진 마음을 다시금 다잡아야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다.

훔치고 싶은 몸매의 그녀들은 무엇을 먹을까? 무슨 운동을 할까? 오늘도 부러워하며 넋 놓고 바라보기만 하는 이가 있다면 이제는 마음을 먹어야 할 때. 우리가 정신 놓고 먹는 이 순간에도 어느 이는 러닝머신 위를 신나게 뛰고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말자.


여리여리 완벽 레깅스핏, 손나은
걸 그룹 중에서도 유독 눈에 띄는 몸매를 가진 에이핑크 손나은. 고운 선과 여리여리한 몸매는 뭇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동시에 여자들에겐 다이어트 욕구를 마구 샘솟게 한다. 하지만 타고난 것 같은 완벽 몸매도 알고 보면 열심히 관리한 결과물이다. 그는 헬스 PT, 필라테스 등 다양한 운동을 즐기는 걸로 잘 알려져 있다. 부기 관리와 혈액 순환에 탁월한 플라잉 요가 또한 그가 즐기는 운동이라고 한다.


나날이 미모 갱신, 이하이
지난 2011년 K팝스타 시즌1에 출연해 통통한 볼살과 앳된 외모로 여러 삼촌 팬들을 만들었던 가수 이하이. 그랬던 그가 최근 다이어트 성공과 동시에 세련미 가득한 모습으로 돌아와 모두를 놀랍게 했다. 3년 만에 신곡 ‘누구 없소’로 컴백한 이하이는 날씬한 몸매에 트렌디한 스타일링까지 더하여 아름다운 비주얼을 완성시켰다. 그녀는 다이어트를 한 번 시작 하게 되면 혹독하게 한다고 했다. 닭가슴살과 양상추, 고구마, 브로콜리 등 철저한 다이어트 식단으로 체중을 조절하며 운동 또한 열심히 한다고 밝혔다.


건강미 넘치는 몸매, 강소라
데뷔 초 귀여운 젖살과 통통한 몸매를 보여줬던 배우 강소라는 다양한 연기를 하고 싶다는 의지 하나로 혹독한 다이어트를 했다고 한다. 그 결과 지금의 건강미 넘치는 완벽 몸매로 다시 태어날 수 있었는데. 큰 키에 긴 다리를 자랑하는 그녀는 흠 잡을 데 없는 몸매로 유명하다. 체형 교정에 탁월하다고 알려진 발레를 통해 몸매 교정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까지 성공했다. 닭가슴살과 소고기, 고구마나 단호박 등 저칼로리 식단으로 체중을 관리하며 체중을 관리하고 있다.


스타들의 다이어트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그것, 닭가슴살!
다이어트 식단의 가장 기본이라 불리는 닭가슴살. 근육 생성과 탈모 방지를 위해 단백질은 반드시 잘 챙겨야 한다. 그렇기에 단백질 함량이 높은 닭가슴살은 좋은 다이어트 식품이다. 하지만 퍽퍽하고 밍밍한 닭가슴살을 오래먹기는 꽤나 힘든 게 사실이다. 다행인 건 시중엔 닭가슴살로 만든 제품이 너무나 잘 나와 있다는 사실이다.

닭가슴살 대표 브랜드 ‘굽네몰’에서는 어떠한 첨가물도 넣지 않은 'ROAD DAK 훈제 닭가슴살 Zero'부터 시작하여 닭가슴살, 메밀피를 이용하여 만든 '굽네 닭가슴살 만두', '굽네 닭가슴살 김치만두', 히말라야 핑크 솔트로 나트륨을 확 낮추고 수비드 공법으로 육즙 가득한 'ROAD DAK 저염 수비드 닭가슴살' 등 다양한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다양한 종류의 닭가슴살 제품으로 보다 건강하고 맛있게 다이어트 식단을 즐길 수 있다.

사진 : 손나은 인스타그램, 이하이 인스타그램, 강소라 인스타그램, 굽네몰 공식 홈페이지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
입력 2019-06-17 10:26:04 수정 2019-06-17 10:26:04

#다이어트 , #헬스 , #닭가슴살 , #굽네몰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