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Health

아이를 '잘 키우고' 싶어 하는 엄마의 건강 페이스메이커, '메타포뮬러'

입력 2019-07-17 11:29:28 수정 2019-07-17 11:29:28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엄마는 하루에도 몇 번씩 버거운 현실을 마주해야 한다. 밤늦게까지 아이가 고열에 시달리고 있지만 당장 내일 출근해야 하는 현실, 쓰나미가 지나간 듯 집안 곳곳이 어질러져 있는 현실, 돌리고 난 빨래가 여전히 세탁기 안에 있는 현실 등 엄마마다 겪는 현실은 다르지만 '내 아이를 위해 타협하지 않는다'는 원칙은 모두가 동일하다.

하지만 엄마가 움직일수록 아이는 방금 전보다 더 편하고 건강하게 지낼 수 있다는 사실을 알기에 엄마는 힘든 현실 앞에서도 자신을 제일 뒷전에 놓을 수밖에 없다.

그렇게 엄마의 울타리가 좁아질 때까지 아이가 잔병치레조차 없으면 좋겠다며 노력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그러기가 쉽지 않은 게 엄마가 마주해야 할 또 다른 현실이다.

이에 엄마는 좀 더 부지런하지 못했다며 자책하고, 자신에게 더 엄격한 잣대를 들이댄다. 이건 엄마에게도, 아이에게도 좋지 않은 태도다. 엄마의 자책은 자존감 저하와 우울로 연결돼 함께 생활하는 아이에게도 영향을 준다.

엄마의 이러한 좌절감 짙은 태도는 곁에 페이스메이커가 없어서다. 육아는 장기전, 마라톤이다. 오른편에는 아이 손을, 왼편에는 남편 손을 잡고 뛸 때 엄마를 뒤에서 밀어줄 페이스메이커가 필요하다.

고단한 현실로 인해 아이에게 전하는 엄마의 사랑이 제 속도와 방향을 잃지 않도록 페이스메이커 역할을 해 줄 메타포뮬러의 어린이 전용영양제 스마트밸런스와 아이타민꾸미를 소개한다.


스마트밸런스는 EPA 73.5% 이상의 오메가3를 500mg 함유했다. 이는 혈중 중성지방의 수치를 낮춰 혈액 순환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러한 오메가3는 독일KD pharma 사가 공급하며, 중금속 오염 없는 먹이사슬 가장 아래의 소형어류 중에서도 태평양 유역의 안전하고 깨끗한 지역에서 서식해야 한다는 까다로운 조건을 충족시켰다. 여기에 면역력 증진과 기억력 활성화, 항산화를 통한 피로개선에 도움을 주는 국내산 6년근 홍삼까지 좋은 것만 골라 담았다.


또한 아이타민꾸미는 성장 발달에 꼭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 11가지를 함유한 어린이 종합영양제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곰돌이 모양으로 5가지 과일맛의 젤리 제형이라 먹기에 편하다. 젤라틴, 합성향료, 중국산 및 일본산 원료를 전혀 넣지 않아 믿고 먹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뉴트리지노믹스 전문기업 메타포뮬러는 건강기능식품이 기존에 가진 통념에서 벗어나 미네랄 검사, DTC 유전자 검사를 통해 개인별로 필요한 영양소를 파악한 뒤 맞춤 영양 설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의사들이 건강기능식품을 의뢰인 건강 상태에 맞춰서 추천해주기 때문에 나만의 주치의가 처방해주는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할 수 있다는 강점을 갖고 있다. 끝까지 함께 달리기에 이보다 좋은 건강 페이스메이커는 없는 셈이다.

기본적으로 달리기는 힘든 운동이다. 그러나 일정 시간 동안 계속 뛰면 기분이 좋아지고, 상쾌해지는 '러너스하이'라는 현상을 겪게 된다. 오늘도 육아 달리기를 열심히 하고 있는 엄마에게, 메타포뮬러가 그 기분 좋은 육아의 '러너스하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입력 2019-07-17 11:29:28 수정 2019-07-17 11:29:28

#메타포뮬러 , #건강기능식품 , #영양제 , #오메가3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