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Infant care

조이(Joie), ‘듀알로 시그니처’ 공식 출시

입력 2019-07-29 09:30:02 수정 2019-07-29 09:30:02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조이(Joie)가 주니어 카시트 ‘듀알로 시그니처’를 출시했다. (사진제공=조이)


- 주니어 카시트의 프리미엄, 독보적인 안전성에 세련된 패브릭을 더한 제품
- 베이비플러스 비롯한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어, 오프라인에서 폭발적 관심 예상


영국 프리미엄 토탈 유아 브랜드 조이(Joie)는 주니어 카시트 국내 판매 1위에 빛나는 듀알로의 인기에 보답하기 위해 스페셜 에디션으로 ‘듀알로 시그니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주니어 카시트의 프리미엄 가치를 선보일 ‘듀알로 시그니처’는 29일 에이원 자사몰과 Hmall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듀알로’는 지난해 전 좌석 안전벨트 착용과 만 6세 미만의 카시트 착용을 의무화하는 도로교통법 개정안 시행으로 유아업계 전반에 주니어 카시트 판매량이 증가한 상황 속에서 주니어 카시트 판매 1위 제품으로 부상하며 ‘국민 주니어 카시트’로 자리매김한 제품이다. 이번에 첫 선을 보이는 ‘듀알로 시그니처’는 퀄팅패브릭과 꼬냑 가죽 마감처리가 돋보이는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듀알로는 4세부터 12세 아이들이 사용하는 주니어 카시트인 만큼 성장하는 아이들을 배려해 사용 시기에 따라 헤드레스트를 조절하면 자동으로 어깨 폭 넓이도 확장돼 성장하는 아이의 체형에 딱 맞는 최적의 시트포지션을 제공해준다. 여기에 항공기 퍼스트 클래스 및 고급 승용차 시트에 적용된 시팅시트(엉덩이시트) 조절을 통해 어떤 체형의 아이도 편안하게 탑승할 수 있으며 보다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준다.

주니어 카시트를 선택할 때 안전성을 간과할 수 있는데 조이의 주니어 카시트 듀알로는 국내보다 까다로운 유럽의 안전인증은 물론 더 엄격한 독일의 안전테스트 ADAC 테스트까지 통과하여 입증된 제품으로 독보적인 안전성을 자랑한다. 여기에 측면 충격 완화 시스템을 적용해 사고 시 1차 충격을 감소시켜 준다. 또한, 장거리 이동에도 아이가 쾌적하게 탑승할 수 있도록 ‘공기순환 시스템’ 등받이와 엉덩이 시트 부분에 골고루 분포되어 있다.

조이는 ‘듀알로 시그니처’ 출시를 기념해 에이원 자사몰 및 Hmall에서 오는 00일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여름철 카시트 필수품인 ‘쿨시트’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포토후기를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1만원 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의 조이 담당자는 “듀알로는 주니어 카시트 가운데 판매 1위를 기록하며 꾸준히 인기 많은 제품으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세련된 패브릭과 가죽 마감처리가 돋보이는 듀알로 시그니처를 선보이게 됐다. 법규제화로 급하게 카시트 마련하는 부모님들이 간혹 안정성은 간과한 채 측면 안전이 보장되지 않는 일부 휴대용카시트를 구입하는 경우가 많은데 아이들의 안전에 조금 더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며 “공식 출시와 함께 베이비플러스를 비롯한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전세계 75개국에서 사랑 받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조이(Joie)는 유모차, 카시트, 유아식탁의자 등 다양한 유아용품을 국내에 선보이며 토탈 유아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스핀 360’, ‘스핀 360 시그니처’ 등의 인기에 힘입어 31만 소비자가 선정하는 2019 퍼스트브랜드대상과 포브스가 주관한 2019 최고의 브랜드 대상 카시트 대상을 수상하며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이진경 키즈맘 기자 ljk-8090@kizmom.com
입력 2019-07-29 09:30:02 수정 2019-07-29 09:30:02

#주니어 카시트 , #카시트 착용 , #조이 , #듀알로 시그니처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