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가 ㈜영실업의 인기 어린이 애니메이션 '시크릿 쥬쥬 별의 여신'과 손을 잡고 첵스초코 한정 패키지를 출시한다.
‘첵스초코 시크릿 쥬쥬’ 한정판 패키지는 첵스초코 오리지널과 마시멜로 2종의 제품으로 선보인다. 특히 이번 한정판 패키지에 '시크릿 쥬쥬 별의 여신'의 주인공 쥬쥬와 신디를 그려 넣어 아이들의 시선을 끌면서 소장 요구를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패키지 뒷면에는 두 주인공의 예쁜 그림을 오려서 종이인형 놀이를 할 수 있도록 디자인을 추가해 재미를 더했다.
첵스초코는 맛뿐만 아니라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영양까지 세심하게 담은 시리얼 제품으로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대표적인 초코 시리얼이다. 국내 어린이 애니메이션 ‘시크릿 쥬쥬 별의 여신’ 역시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펼치는 성장 이야기를 담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어 아이들이 사랑하는 두 인기 브랜드의 역대급 만남이 뜨거운 반응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농심켈로그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총 6,000명에게 특별히 제작된 ‘시크릿 쥬쥬 별의 여신’ 손목시계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첵스초코X시크릿 쥬쥬’ 한정판 패키지 별로 내지에 그려진 쥬쥬와 신디 캐릭터를 찾아 체키 퍼즐을 맞춘 뒤 카카오톡 아이디 ‘켈로그 이벤트’를 검색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 기간은 다음달 4일부터 12월 29일까지이며, 당첨자는 2주에 한 번씩 총 4차에 걸쳐 발표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톡 아이디 ‘켈로그 이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1월 1일 G마켓 슈퍼딜에서는 해당 한정판 패키지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지급할 계획이다.
최미로 마케팅 상무는 "농심켈로그는 경품 이벤트 이외에도 두 브랜드 간의 협업을 알리는 광고 영상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하는 등 적극적인 프로모션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며 "인기 브랜드 첵스초코와 시크릿 쥬쥬 속 캐릭터가 만난 이번 한정판 패키지가 아이들에게 한층 더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