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Health

여드름이 걱정인 당신이 '이걸' 사용해야 하는 이유

입력 2019-12-16 16:51:35 수정 2019-12-16 16:53: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피부는 건강에 관해서 많은 이야기를 한다. 외부로 배출되지 못한 채 잔류 중인 독소가 체내에 많으면 당장 피부로 표출되기 때문이다.

여드름도 그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과거에는 호르몬 불균형이 심한 2차 성징 시기의 사춘기 학생들에게만 나타난다고 생각했으나 거친 외부 환경과 다양한 요인들로 인해서 성인여드름, 출산 후 여드름 등도 새로운 고민거리로 떠오르고 있다. 이처럼 여드름은 성별과 연령에 관계없이 보편적인 피부 트러블의 한 종류로 자리 잡았다.

그러므로 여드름으로 마음고생을 하고 있다면, 혹은 여드름이 골칫거리는 아니더라도 예방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비피도랩 카밍 앤 이레이징 세럼을 눈여겨 보자.

비피도랩 카밍 앤 이레이징 세럼(3만8000원, 50ml)은 세 가지 이유에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먼저 사람유산균인 BIFIDUM-SAP™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장벽을 강화한다. 이는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가 지근억 박사와 연구진들이 30년에 걸쳐 공들여 직접 개발한 유산균으로 최적의 피부 상태를 구현하기 위한 핵심 성분이다.

이 유산균을 함유한 세럼은 여드름성 피부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음이 입증됐다. 쓰리씨알 임상센터가 지난 8월 발표한 ‘비피도랩 프로클리닉 카밍&이레이징 세럼에 대한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 적합성 및 피부 모공, 피부결 개선 효능 평가 인체적용시험’에서 이러한 사실을 확인할 수 있다.

실제 여드름성 피부를 가진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4주간 제품을 사용하게 하였으나 여드름을 유발하지 않았고 제품의 효능에 대한 만족도가 높게 평가됐다.

또한 미백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동일한 보고서에 따르면 이 세럼을 사용하던 중 주기적으로 진행한 피부의 윤기와 톤, 피부결 정돈에 대한 만족도 조사에서 2주차 보다 4주차에 긍정적인 답변이 더 많았다. 오랫동안 사용할수록 그 진가가 드러난다는 의미다.


마지막으로 제형이 사용하기 편리하다. 끈적임 없이 흡수되면서도 촉촉한 수분감을 유지해 피부가 옥죄이지 않는다. 부담없이 바를 수 있기에 저녁은 물론 아침에 메이크업을 할 경우에도 기초 케어 단계에 사용할 수 있다.

여드름성 피부를 편안하게 하고 잡티 없는 피부에는 맑은 빛을 더해주는 스킨 케어, 비피도랩 카밍 앤 이레이징 세럼이다.

아울러 비피도랩과 지근억비피더스는 내년 1월 1일까지 지근억비피더스 스마트스토어에서 3만원 이상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럭키 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100명에게는 비피도랩 아쿠아 프로젝트 5포를 증정하며 1등 10명에게는 지근억비피더스와 비피도랩 모든 상품을, 2등에게는 비피도랩 아쿠아 프로젝트 정품 1개와 프로클리닉 폴루션에이징 프로텍트 마스크 마스크팩 정품 1개를 비롯해 지근억 비피더스 덴티 후레쉬 1개와 지근억 비피더스밀 정품 1개를 30명 한정으로 제공한다. 3등 50명에게는 비피도랩 아쿠아 프로젝트 정품 1개와 프로클리닉 폴루션에이징 프로텍트 마스크 마스크팩 정품 1개를 선물한다.

또한 ‘지근억 산타가 쏜다’ 해시태그 이벤트도 추가로 열린다. 지근억 산타의 럭키박스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준다. 1등에게는 온 가족이 먹을 수 있는 유산균 1년치 분량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비피도 공식 인스타그램을 확인하자.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입력 2019-12-16 16:51:35 수정 2019-12-16 16:53:00

#여드름 , #비피도 , #비피도랩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