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본 뉴스

Popular News

인스타와 블로그 하는 엄마들이 바라본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장대원 키즈'는?

입력 2020-05-28 21:59:01 수정 2020-05-28 21:59:02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이번 매거진 키즈맘 6월호는 SNS에서 활발하게 교류 중인 엄마들의 '장대원 키즈' 리뷰를 다뤘다. 하지만 지면이 부족해 다 못 담은 이야기가 있다고. 남은 후기를 마저 전한다.

핫한 인스타그래머 엄마들이 말하는 장대원
@by_narae
코로나로 인해 아이 건강을 제일 신경 쓰게 돼요. 그래서 다른 건 몰라도 유산균은 매일 아침마다 꼭 챙겨주기 실천해요!

@ki_young39
요즘 코로나19로 밖에 못 나가 활동성이 떨어지는데다 아이가 편식까지 해서 채소를 더 안 먹어요. 그러다 보니 큰일을 볼 때 너무 힘들어 했어요. 장대원 키즈는 특허 받은 김치유래유산균 CLP0611성분으로 원활한 배변에 도움이 되더라고요. 프로바이오틱스랑 아연이 함께 있어 장 건강도 지키고 면역력도 키워주는 장대원 키즈!

@sinyoungpack
아이들 장 건강에 유산균 만한 게 없다는~ 프로바이오틱스와 아연이 함께 있는 장대원 먹고 장 건강! 면역력 강화~

@solhui mun
좋은 건 함께해요. 힘들어서 걱정되는 육아맘님들 파이팅! 이럴 때일수록 아가들 면역력을 위해 아연과 유산균 필수! 우리 아가들을 위해 힘을 내보아요~

@peach_riny
요즘 혜린이 아침 첫 일과는 유산균 장대원 키즈 한 포 꼭 먹기! 프로바이오틱스에 아연까지 함유돼 장 건강과 면역력에 좋아요~덕분에 생기 가득한 우리 린이~


꼼꼼한 블로거 엄마들이 얘기하는 장대원
봄이(jjviolin)
너무 향이 강한 유산균은 아이에게 지속적으로 먹이기가 꺼려지는데 장대원 키즈는 순하고 고소한 단맛이 나서 좋아요. 뽀얀 가루 입자가 정말 고와요. 입 속에서 잘 녹아서 먹기 좋고요. 하루에 한 포 씩 매일 먹어서 장 건강 챙겨요~

태형제맘(psmdyy)
95.00% 유기농 부원료를 사용해 믿고 먹을 수 있어요. 박스를 개봉하면 10개씩 소포장 되어 있어 안심하고 보관할 수 있어요. 이지컷이라 개봉도 간편해요. 평소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아 장 건강이 염려되는 큰아이. 장내 유익균이 필요해서 장대원 키즈를 꾸준히 먹고 있어요. 요즘 외출을 못해서 운동량이 부족한 둘째도 장대원 키즈!

기쁨찰떡이맘(pmj1297)
1년째 먹이고 있는 유산균 장대원 키즈. 유기농 부원료를 사용하고 보장 균수가 많아 장대원 네이처 키즈를 먹이다가 장대원 키즈로 갈아탔어요. 여기엔 아연과 김치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거든요.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산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고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영에 도움을 줘요. 아이가 먹고 난 후 첫 말이 “맛있다~”였어요.

Like A Star(myjyk428)
장대원 키즈 유산균을 꺼내자마자 아이가 달라고 해서 뿌듯했어요! 맛을 음미해보더니 마음에 들었나 봐요~끝까지 탈탈 털어먹고 또 달라며 애교미소까지 보여줍니다. 맛과 향은 구수한 곡물을 먹는 느낌이라 거부감도 없었어요. 가장 큰 변화는 화장실 가는 횟수가 늘어났다는 거예요.

럭키와이제이(yjblue771)
가장 좋은 것만 먹이고 싶은 엄마의 마음으로 신중하게 선택한 장대원 키즈! 선물용으로 주어도 좋을 만큼 고급스럽게 포장되어 있어요. 저는 우유와 함께 먹이고 있어요. 젖병에 우유와 장대원 키즈를 섞어 주면 애정하는 장난감 자동차 타면서 엄청 맛있게 먹어요.

꼬맹둘맘(jhjh_0924)
아이가 어려서 그런지 유산균의 중요성을 크게 느꼈어요. 장대원 키즈는 화학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았고, 면역 기능에 필수인 아연을 첨가했어요. 어떤 방송에서 김치유산균이 좋다는 말을 듣고 김치유산균을 검색하던 때가 있었는데 장대원 키즈에도 김치유산균이 들어있네요.

빼보(sjnidream)
어린이집에 다니기 시작한 첫째도, 아직 100일도 안된 둘째도 마침 유산균이 필요한 시기에 장대원 키즈를 만났어요. 프로바이오틱스와 아연 성분이 함께 있어 장 건강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키우는데 도움이 되는 장대원 키즈! 아이에게 아무거나 먹일 수는 없기에 부모의 마음으로 만들었다는 장대원 키즈를 선택했죠. 이것저것 수많은 유산균을 봤지만 장대원 키즈는 클래스가 남달라요. 첫째는 두유에 장대원 키즈 유산균 톡톡~하면 잘 먹어요! 장이 튼튼하고 면역력도 강한 어린이가 되길!

소다자매 뚜뜨(qufrjfek10)
안그래도 변비가 있어서 잘 먹였던 유산균을 더욱 더 열심히 먹이고 있어요. 유산균 장대원 키즈를 보자마자 달려드는 우리 첫째. 너무나 잘 먹어서 참 예쁜 아이랍니다. 둘째는 아직 어리기 때문에 분유에 섞어서 주고 첫째는 이미 많이 먹어봤기 때문에 알아서 탈탈 털어 먹어요~ 여행갈 때 휴대하기도 좋고 위생적이라서 참 좋은 것 같더라고요.

해당 기사는 매거진 <키즈맘> 6월호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입력 2020-05-28 21:59:01 수정 2020-05-28 21:59:02

#장대원 , #대원제약 , #유산균 , #프로바이오틱스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