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본 뉴스

Popular News

운동은 랜선 PT로! 다이어트 유튜브 채널 추천

입력 2020-09-22 09:38:27 수정 2020-09-22 09:38:27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헬스장에서 또는 야외 공원에서 운동을 즐겼지만 이제는 마음 편히 즐기지 못하는 게 현실이다. 평소에 하던 운동을 멈추면, 활동량이 줄어들고 그로 인해 ‘확찐자’가 되는 것은 시간문제. 체육시설이나 야외 운동을 하지 못한다고 운동을 할 수 없는 것은 아니다.

조금만 주의 깊게 살펴보면, 체육시설 또는 야외운동을 대체 할 수 있는 다양한 홈트레이닝 방법에 대한 정보들을 찾을 수 있다. 많은 정보들 중 나에게 잘 맞고 재미있게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방법을 찾는 것이 관건이다.

가장 편하게 접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인, 다이어트 유튜버들이 전하는 운동법과 식단 관리만 참고한다면 비싼 헬스 PT 못지않게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따라 하면 무조건 효과 보는 다이어트 유튜버를 추천한다.


2주만에 복근 만들기 "클로이팅"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되는 가장 큰 원인 중에 하나는 복부에 대한 고민. 특히 오래 앉아있고 활동량이 적은 직장인의 경우에는 복부비만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복부비만을 해소하기 위해서는 적당한 운동과 식이 조절이 필수다.

탄수화물보다는 건강한 단백질과 채소 식단을 먹는 것으로 대체하고, 식사 후 디저트와 우유가 들어간 커피를 먹는 것보다는 따뜻한 차 한잔으로 대신한다면 금세 배가 들어가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적당한 운동으로 탄탄한 근육을 생성하는 것.

클로이팅 복근운동 유튜브에서 2주만에 복근을 만들어주는 영상으로 유명한 클로이팅. 30분내외의 비교적 따라하기 쉬운 동작들이 담겨있는 운동영상으로 꾸준히 따라하기만 하면 멋진 복근을 가질 수 있다. 영상을 따라한 다른 유튜버들의 체험 후기들이 그 증거.


몸무게가 전부는 아니다! 탄탄바디 "제이제이 살롱드핏"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목표 몸무게를 설정하고 그 몸무게가 되기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어느 정도 효과가 있고 동기부여를 하기에 좋은 방법이긴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체지방은 적고 골격근량은 높은 몸을 만드는 것.

몸무게에 집착한 나머지 체지방률은 높지만, 골격근량은 적은 일명 ‘마른비만’체형이 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가장 좋은 방법은 ‘눈바디’라고 불리는 방법을 활용 하는 것이다. 말 그대로 눈으로 몸 상태를 체크하는 것. 수치보다는 균형잡힌 몸에 비중을 두자.

제이제이 살롱드핏 유튜버이자 성공적인 다이어트 후 유지하고 있는 제이제이살롱드핏은 자신이 직접 경험한 다이어트 방법을 공유하고 운동에 도움을 준다. 특히나 숫자나 먹는 것에 집착하지 않고 심리적으로도 의지가 되는 방법들에 소개하는 것이 특징. 최근에는 유튜버 홀리와 합동 영상으로 주목을 받는 중.


전문가의 조언이 필요하다면 "다이어트한의사 쏘팟"
균형 잡히고 칼로리가 낮은 식품을 먹어야 한다는 것은 다이어트의 기본 중의 기본. 다이어트를 하면서 운동과 식단관리를 병행해야 한다는 것은 이제는 누구나 나는 상식이 되었다. 둘 중 어떤 요소에 치중하기 보다는 적절하게 조절하면서 자신에게 맞는 운동과 식단의 비율을 찾아야 한다.

유튜브 영상을 통해 홈트레이닝의 도움을 받았다면, 이제는 식단 관리에서도 도움을 받아야 할 차례. 다이어트 중 평소에 먹던 고칼로리 음식을 대체할 수 있는 식품들을 소개하고 균형잡힌 식단 설계를 도와주는 유튜버가 있으니 참고하자.

다이어트한의사 쏘팟 다이어트 한의사 쏘팟은 전문가의 시선으로 균형잡힌 식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유튜버. 대부분 5분 내외의 영상으로 짧고 간결하게 설명하는 영상이 특징이다. 다이어트 중 집중력이 흐려져 긴 영상을 보지 못하는 다이어터들에게 좋은 영상들이 많다. 영양학적으로 전문적인 도움을 받고 싶다면 참고 할 것.


다이어트 간식 "굽네몰 닭가슴살 육포"
다이어트를 하면서 식단을 조절하다보면 간식에 대한 욕구가 늘어날 수 있다. 과자나 초콜릿 처럼 탄수화물과 당의 비율이 높은 간식을 대체할 수 있는 몸에 좋은 간식을 찾아보는 것도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좋은 방법.

무조건 간식을 안 먹고 식사에 제한을 둔다면, 지속적으로 유지하기 힘들어지고, 폭식을 유발할 수 있으니 적당한 조절이 필수적이다. 다이어트 중 먹어도 오히려 몸에 도움이 되는 간식을 소개한다.

굽네몰 닭가슴살 육포 국내산 닭가슴살을 결대로 눌러 펴 부드럽고 쫄깃하게 즐길 수 있는 굽네몰의 닭가슴살 육포는 다이어트 중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 총 내용량 중 13g의 단백질을 포함하고 있어 단백질을 보충하기에도 좋다. 갈비천왕과 볼케이노 두 가지 맛으로 기호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

사진 : 클로이팅, 제이제이살롱드핏, 다이어트한의사쏘팟 유튜브 캡처, 굽네몰 공식 홈페이지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
입력 2020-09-22 09:38:27 수정 2020-09-22 09:38:27

#홈트 , #다이어트 , #굽네몰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