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Life & Culture

다이어트 시작했다면 챙겨야 하는 추천템!

입력 2021-02-25 11:03:51 수정 2021-02-25 11:03:51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길었던 겨울이 지나 봄이 코앞에 왔음을 느낄 수 있다. 그동안 미뤄왔던 다이어트에 다시 도전하려고 마음먹은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번만큼은 실패를 맛보지 않으리란 마음가짐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했다면 더욱 단단히 준비를 해야 할 것.

꾸준한 운동과 함께 준비하면 좋은 다이어트 필수템을 소개한다. 다이어트에 날개를 달아줄 제품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완벽한 식단을 위한 '다이어트 도시락'
다이어트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인 식단. 식단을 어떻게 짜야 성공적인 체중 감소와 건강까지 챙길 수 있을까 고민하는 사람들도 많다. 일일이 칼로리와 영양소를 계산하는 것에 지친 다이어터를 위해 나온 다이어트 도시락이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로드몰의 ‘under299 도시락’은 복잡한 칼로리와 영양소 계산에 지친 다이어터를 위한 도시락이다. 칼로리도 낮아야 하지만 무엇보다 맛이 있어야 하는 다이어트 도시락. 입맛 까다로운 다이어터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정도로 뛰어난 맛을 자랑한다.

또한 열량이 낮은 곤약미를 사용하여 직화 솥밥 방식으로 지은 영양밥을 다양한 채소, 닭가슴살 반찬과 함께 구성하여 칼로리 부담은 줄이고 포만감을 높였다. 다이어트하면 꼭 챙겨먹어야 하는 단백질도 한 팩 당 최대 26g 들어있기에 운동 후에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곤약단호박영양밥&청양닭가슴살비엔나’, ‘곤약연근영양밥&훈제닭가슴살슬라이스’, ‘곤약연근영양밥&골드오믈렛’, ‘곤약현미야채영양밥&갈릭닭가슴살비엔나’, ‘곤약퀴노아영양밥&깻잎닭가슴살볼’, ‘곤약현미야채영양밥&레드크림커리닭가슴살’ 이렇게 총 6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간식은 최대한 칼로리 낮은 걸로!
다이어트를 하다 보면 간식의 유혹이 찾아오기 마련. 달고 상큼한 간식이 당길 때 바로 고당도 간식을 먹어버린다면 다이어트 실패로 돌아가기 쉽다. 그렇다면 유혹이 찾아올 때 먹기 좋은 다이어트 간식은 어떤 것이 있을까?

간편하면서도 낮은 칼로리로 다이어트 대표 간식으로 불리는 곤약젤리. 슈가로로 곤약젤리는 맛있게 먹어도 5kcal밖에 되지 않는 맛있는 곤약젤리다. 무설탕 제품으로 칼로리 걱정 없이 죄책감 없이 즐길 수 있는 디저트라 다이어터들에게 인기가 좋다. 탱글탱글한 곤약의 식감이 살아있는 슈가로로 곤약젤리는 자몽, 복숭아, 리치, 석류, 청포도, 사과, 망고스틴, 망고, 요구르트, 패션후르츠 이렇게 10가지 과일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언제 어디서든 쉽게 챙겨 먹기 좋은 곤약젤리는 다이어트 중 급격히 달달한 간식이 당길 때 먹으면 좋은 간식이다.


운동할 땐 가벼운 복장으로!
다이어트는 식단과 운동이 병행돼야 효과가 배가 된다. 특히 운동을 통해야만 탄탄한 몸매를 만들 수 있다. 운동을 할 땐 복장도 중요하다. 타이트한 스포츠 웨어를 입으면 운동할 때 자세도 더욱 잘 보이기에 운동 효과도 더욱 ‘업’시켜줄 수 있다.

예쁜 스포츠 웨어는 운동 의지를 더욱 높여줄 것. 안다르의 ‘에어쿨링 핏 텐션 8.2부’는 미운 뱃살을 감쪽같이 탄탄하게 잡아주는 레깅스로 알려져 있다. 적당한 텐션으로 몸을 탄탄하게 잡아주면서 불필요한 근육의 떨림을 줄여 운동 시 올바른 근육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뛰어난 신축성과 복원력으로 운동의 성과를 높이면서 장시간 착용에도 답답함 없이 편안함을 선사한다. 화사하고 산뜻한 컬러부터 심플한 무채색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사진 : 로드몰, 인테이크, 안다르 공식 홈페이지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입력 2021-02-25 11:03:51 수정 2021-02-25 11:03:51

#다이어트 , #굽네몰 , #칼로리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