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출산

Pregnancy & birth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 온라인 베이비페어 진행

입력 2021-03-03 14:19:11 수정 2021-03-03 14:20:18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이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나흘 동안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오프라인 박람회에 방문하기 어려운 예비맘과 육아맘을 위해 준비한 행사로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던 에이원의 대표 제품을 집에서 편안하게 쇼핑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리안과 영국 브랜드 조이, 네덜란드 브랜드 뉴나 등 인기 상품을 최대 38%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포토후기 이벤트 참여 시 추가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베이비페어 기간 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쿠폰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만원,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만원의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온라인 베이비페어 기간 중 첫째 날인 4일에는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60분 동안 리안과 조이의 베스트 상품을 구성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리안의 휴대용 유모차 그램플러스와 드림콧 아기침대, 영국 안전 카시트 조이의 아이스핀 아이사이즈 카시트를 방송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은 소비자와 브랜드가 방송 중 실시간 소통하고, 판매까지 진행되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으로 ㈜에이원에서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고객 소통 프로그램이다.

방송 중 리안과 조이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폼폼 에코백을 100% 증정한다. 이 외에도 방송 중 가격 혜택과 사은품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기내반입 유모차인 리안 그램플러스 구매 시 방풍 커버와 르그로베 이너시트를 증정하며, 후기 이벤트 참여시 모기장을 증정한다. 리안 드림콧 아기침대 구매 시 르그로베 목베개를 증정하며, 후기 이벤트 참여시 방수요를 증정한다.

조이 아이스핀 카시트 구매 시에는 쿨시트와 카시트 후방거울을 증정하며 후기 이벤트 참여 시 차량의 시트를 보호할 수 있는 시트 프로텍터를 증정한다.

2021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리안 그램플러스는 업계 최초로 등받이 각도와 T바 안전가드의 각도에 상관없이 모두 폴딩이 가능하도록 하여 완벽한 ‘원 터치 퀵 폴딩’을 완성했다. 또한 동급 휴대용 유모차 대비 가장 큰 사이즈의 5단계 풀 차양 캐노피에는 UPF50+ UV차단 기능, 생활방수 기능을 적용했다. 자외선으로부터 아기 피부를 지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갑작스러운 눈과 비에도 안심하고 외출할 수 있다. 캐노피의 통풍 메쉬창은 공기 순환을 통해 기초 체온이 높은 아이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신생아 시기부터 돌 전까지 사용할 수 있는 리안 드림콧은 부모와 아이가 함께 자는 수면 방식인 ‘코슬리핑(Co-sleeping)’ 아기 침대로, 측면에 위치한 사이드 오픈 패널을 이용해 부모 침대 옆에 나란히 밀착시켜 사용하는 제품이다. 밤 중 수유나 아이가 잠에서 깼을 때 부모가 바로 옆에서 케어 할 수 있으면서 독립된 수면 공간을 제공해 안전하다. 6단계 높이 조절이 가능하며, 양쪽 높이를 다르게 조절할 수 있어 머리 쪽을 다리 쪽 보다 한 단계 높게 조절하면 역류성 구토로 인한 위험성을 예방할 수 있다.

조이 아이스핀 카시트는 최신 유럽 안전인증인 i-Size (ECE R129/02)을 받은 카시트이다. 아이 사이즈 인증은 기존 거리만을 측정하는 P더미가 아닌 최첨단 센서를 장착한 Q더미를 사용해 충돌테스트를 진행하는데 머리, 목, 가슴에 전달되는 충격 부분까지 측정하는 개정된 안전 기준이다.

기존에는 정면과 후면 충돌 테스트만 진행했던 것과 달리 측면 충돌 테스트까지 추가로 통과해야 하기 때문에 보다 안전이 강화되었다고 볼 수 있다. 또한 독일 ADAC에서 동급 최고의 점수인 1.8점을 획득해 안전성을 입증했다.

스마트 라이드 잠금 시스템을 탑재해 아이가 15개월이 되기 전까지 전방보기를 못하도록 설계됐으며, 자동으로 작동되는 사이드 임팩트는 측면 충격을 흡수해 아이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측면 회전 버튼을 사용하면 어느 각도에서나 부드러운 회전을 할 수 있고, 19kg까지 후방장착을 할 수 있다. 이너시트는 아이의 성장에 따라 3단계로 사용된다.

에이원 담당자는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 박람회의 참여가 어려운 점을 고려해 고객들에게 온라인 베이비페어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좋은 가격과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온라인 베이비페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리안, 뉴나, 조이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입력 2021-03-03 14:19:11 수정 2021-03-03 14:20:18

#에이원 , #베이비페어 , #조이 , #뉴나 , #리안 , #라이브쇼핑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