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무결점 몸매' 자랑하는 스타들의 다이어트 꿀팁!

입력 2021-04-28 17:43:03 수정 2021-04-28 17:43:03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군살이라곤 전혀 찾아볼 수 없는 무결점 몸매를 가진 스타들이 있다. 어떤 옷을 입어도 찰떡같이 소화하는 이유도 바로 날씬한 몸매 덕분일 것. 그들에게서 공통적으로 찾아볼 수 있는 건 바로 꾸준히 ‘자신만의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는 거다.

타고난 몸매보다 가꾼 몸매가 더 빛나는 법! 완벽한 몸매로 눈길을 사로잡는 스타들의 다이어트 꿀팁을 참고하여 다이어트를 시작해보자.


소유
탄탄한 몸매로 ‘핫보디’를 자랑하던 소유가 최근 일부러 살크업을 했다. 그 이유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몸매 관리하는 모습을 공유했지만, 돌아오는 말은 ‘저건 소유니까 가능하다’라는 말이었기 때문. 살을 진짜로 찌운 다음 다이어트하는 구독자와 함께 빼는 목적으로 살크업을 한 것이다.

항상 무결점 몸매를 자랑하는 소유는 자신만의 확고한 다이어트 철칙이 있다. 무조건 굶는 다이어트가 아닌 건강한 다이어트를 선택했다. 치팅데이도 꼭 즐긴다. 치팅데이가 있어야 오랫동안 다이어트를 유지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급하게 빼지 않고 삼시 세끼를 잘 챙겨 먹되, 아침이나 점심 중 한 끼는 일반식을 먹는다고 했다. 운동은 웨이트 트레이닝과 유산소 운동, 요가로 지방을 태우고 근육을 만들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이어가고 있다.


현아
슬림하면서도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는 현아. 그녀의 명품 몸매 비결은 ‘운동’이라고 밝혔다. 그는 근력, 유산소, 필라테스 3가지 운동을 병행하며, 식단 또한 함께 지키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또한 여름을 위한 몸매 관리를 하고 싶다면 최소 3달 전부터 준비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현아는 운동을 할 때 가장 중요한 요소로 ‘자세’를 꼽았다. 세트를 나눠서 하더라도 자세가 흐트러지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무리하게 운동을 하기보단 1시간 정도가 적당하며 중간에 쉬는 시간을 꼭 가져야 한다고 비법을 전했다.


강민경
여리여리한 핏으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가 된 가수 강민경. 데뷔 초 귀엽고 통통했던 볼살을 빼기 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한 그는 처음엔 무작정 밀가루와 당을 섭취하지 않았다고 한다. 하지만 살이 빠진다기보단 몸에 있는 모든 게 빠져나가는 느낌이 들었다는 그는 그 후로 웨이트와 함께 먹고 싶은 음식을 다 먹으며 몸매 관리를 한다고 전했다.

다이어트의 핵심을 ‘기초대사량’으로 꼽은 그녀는 몸을 기초대사량이 높은 에너지 소모 체질로만 만들어도 살이 쉽게 찌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그러기 위해선 근육은 필수다. 근력 운동을 꾸준히 해주면서, 근육 생성을 위한 단백질 위주의 식사를 꼭 곁들여야 한다. 나이가 들수록 근육이 노화되기에 건강을 위해서라도 꾸준한 근력 운동은 하는 것이 좋다.


성공적인 다이어트 위한 가벼운 식단은?
앞서 말했듯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는 단기적으론 효과를 볼 순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몸에 큰 무리를 줄 수 있기에 자제해야 한다. 영양소가 골고루 배합되면서도 칼로리는 높지 않은 다이어트 식단을 선택해야 할 것.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로드몰의 완벽한 식단이 큰 인기다.

식이섬유가 풍부한 현미와 4가지 야채로 지은 영양밥에 탱글쫄깃한 어묵 닭가슴살 볼과 담백한 닭가슴살 비엔나로 구성된 ‘곤약현미야채밥&어묵닭가슴살볼’은 열량이 낮은 곤약미를 사용하여 칼로리 부담은 줄이고 포만감은 높였다. 팩당 평균 나트륨 370mg으로 다이어트 걱정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식단 관리 중 놓치기 쉬운 영양 밸런스를 신선한 채소와 닭가슴살로 채울 수 있다. 현재 로드몰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상 특가 이벤트까지 진행 중이니 놓치지 말자.

사진 : 소유, 현아, 강민경 인스타그램, 로드몰 공식 홈페이지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
입력 2021-04-28 17:43:03 수정 2021-04-28 17:43:03

#다이어트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