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Infant care

알수록 즐거운, 톡톡튀는 아이디어 육아템

입력 2021-05-06 15:59:02 수정 2021-05-10 17:56:4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즐거운 아이디어가 담긴 아이템은 육아생활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제품을 사용할 때마다 발견하는 크고 작은 아이디어에는 아기를 안전하고 편안하게 보호하기 위한 센스와 노력이 돋보인다. 부모를 기쁘게 하고 아기를 웃게 할 톡톡튀는 아이디어 육아템을 만나보자.



하퍼스테이블 LED모래놀이 샌드 아틀리에(라이팅)

하퍼스테이블 LED모래놀이 샌드 아틀리에는 뭉치고 찍기만 하던 모래놀이 제품에 라이팅 테이블이 더해져 집중력과 예술적 감각을 키워준다. 또, 촉감과 모양이 다양한 모래와 몰드는 소근육과 두뇌 발달에 도움을 준다. 라이팅 테이블의 경우, 눈에 자극을 주거나 피로하게 하지 않는 은은한 색온도를 활용해 아이를 배려했다. LED조명이 달려있어 집 안에서도 마치 키즈카페에 온 것처럼 색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다.

가격 119,000원대


오르빗베이비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오르빗G5’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오르빗G5’는 세계특허 ‘스마트허브’ 기술이 탑재되었다. 넓은 원형 면적을 통해 프레임과 시트를 일체형으로 연결하는 ‘스마트허브’는 베시넷, 카시트, 유모차 간 자유로운 호환과 시트 분리 없이 간편한 360도 회전을 가능하게 한다. 또 하나의 세계특허 기술인 서스펜션 시스템 ‘쿼드쇼크(Quadshock)’는 탄성과 복원력이 뛰어난 ‘엘라스토머’가 적용되어 흔들린 아기 증후군 없이 부드럽고 안정적인 승차감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어떤 지면에서도 미끄럼 없이 편안한 주행을 돕는 ‘EVA 타이어’와 친환경 유기농 소재가 적용된 ‘메모리폼 이너시트’, 자외선을 차단하는 3단 조절의 ‘풀 선쉐이드(Full Sunshade)’ 등 다양한 기능이 제품의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가격 159만 5000원(멜란지 라인) / 155만원(코어 라인)



세계특허 360˚ 공기순환 배앓이 방지 젖병 ‘유미’

세계특허 360˚공기순환 시스템(CAVS - Circular AirVent System)이 적용된 유미젖병은 방향 위치 상관없이 어느 방향으로 기울여도 젖병 내부에 360˚ 공기 순환이 가능하여 배앓이 방지에 효과적이다.
이외에도 평균 수유 시간인 10~15분 동안 젖병 내용물의 온도를 모유와 유사한 섭씨 35-38도로 유지시켜줄 수 있는 웜커버, 성장하는 아이들이 쉽게 잡고 먹을 수 있는 이지그립 손잡이, 분유나 모유, 이유식 간식 등 밀폐 보관하여 활용하기 좋은 젖병 뚜껑 등을 통해 편리하고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가격 160ml 1만 8천원(젖꼭지 포함), 260ml 2만원(젖꼭지 미포함)

베이비브레짜 자동분유제조기
'분유 타주는 기계', 일명 '브레짜이모님'으로 불리며 아기 부모들을 홀린 이 제품은 베이비브레짜의 'Formula Pro Advanced(신형모델)'이다. 베이비 브레짜는 사용 방법이 아주 간단하다. 분유통과 물통을 채워주면 거의 모든 준비가 끝난다. 기계가 정확한 농도로 분유를 타 주기 때문이다. 제품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분유별 세팅 번호만 찾아 기계에 입력해주자. 아기가 먹는 분유를 제조사·제품별로 리스팅 해놓아서 쉽게 찾을 수 있다.
가격 259000원


워너홈 멀티수전 티탭
'아기 비데'로 유용하게 쓰이는 워너홈 티탭은 어느 세면대에나 설치가 용이하고, 위로 시원하게 뻗쳐 올라오는 물줄기 덕분에 아기 엉덩이를 편리하게 씻길 수 있다. 또 위생 필터가 장착되어 있어 아기 뿐만 아니라 엄마 아빠도 깨끗한 물을 사용할 수 있다. 처음엔 아기 비데용으로 하나 장만했을 뿐인데, 일상 생활에 없어선 안될 존재가 돼버린다. 아기가 있는 집을 위한 똑똑한 아이디어 상품.
가격 35000원


김주미 키즈맘 기자 mikim@kizmom.com
입력 2021-05-06 15:59:02 수정 2021-05-10 17:56:40

#쁘띠엘린 , #하퍼스테이블 , #장난감 , #세피앙 , #유모차 , #젖병 , #유미젖병 , #배앓이방지 , #디럭스유모차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