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본 뉴스

Popular News

이런 시원함 무엇? 한여름에도 ‘천하무적’ 쿨링 육아템

입력 2022-05-19 15:13:16 수정 2022-05-20 15:09:4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무더운 여름에도 시원한 바람과 산뜻한 공기가 아이 곁을 떠나지 않게 할 것, 이 쿨링 육아템이라면 가능하다.


부가부 브리지 썬 캐노피
UPF 50+ 자외선 차단 기능에 메쉬 창과 지퍼 여닫이 창을 설치하여 통풍이 잘 되고 환기하기 편하다. 3단으로 확장할 수 있고, 끝단의 지퍼를 열어 메쉬 창을 확장하면 아이의 다리까지 보호할 수 있다. 물에 쉽게 젖지 않는 발수 기능을 갖췄고, 지퍼로 여닫을 수 있는 전면 창과 양 옆의 넓은 메쉬 패널이 유모차 내 통기성을 높여준다. 비, 폭스, 동키 모델에 적용 가능하다.
가격 14만5000원


베이비뵨 캐리어 무브
부드럽고 공기가 잘 통하는 3D메쉬 소재를 사용하여 아기의 땀이 빨리 마르고 보호자도 착용하고 있는 동안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탄탄한 등 서포트와 넓은 허리벨트가 아기의 체중을 분산시켜 오랫동안 착용하고 있어도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모든 버클이 원터치로 작동하며 전면에 위치해 아기를 안은 상태에서도 한 손으로 조작할 수 있다. 암홀을 확장해 아기의 팔 움직임이 자유롭고 편하다. 마주보면서 안기(신생아 모드·유아 모드), 앞으로 안기(5개월 이후) 등 세 가지 포지션이 모두 가능하다. 특히 올해는 인기 컬러인 그레이베이지 색상이 출시돼 이마트몰의 쓱배송 특별 단독 기획으로 손쉽게 만날 수 있다.
가격 25만원


치코 위
5.5kg으로 기내 반입이 가능한 휴대용 유모차다. 한 손으로 접을 수 있는 원터치 폴딩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으며, 자외선 차단 캐노피는 4단계로 길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공기 순환 메쉬창이 설치되어 있어 아이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원터치 브레이크로 양 뒷바퀴를 동시에 고정할 수 있고, 하단에는 보관 바구니가 설치되어 있다. 안전바를 에코 가죽으로 마감해 디테일을 더했고, 레인커버와 캐리백을 포함한다. 신생아부터 22kg까지 사용할 수 있다.
가격 42만원


킨도 오슬림 썸머 팬티 기저귀
시즌 한정 여름 기저귀로 지난 2021년 출시됐던 초슬림 기저귀 킨도 오슬림보다 더 얇고 시원한 소재를 적용했다. 와이어 메시 구조의 스펀레이스가 적용된 울트라 패스트 업솔션 코어로 기존의 킨도 기저귀보다 16% 더 빠르게 소변을 흡수하며, 안커버 온도 역시 2.5℃ 낮춰줘 시원하고 보송보송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10만 개 이상의 마이크로 에어홀 안커버와 허리 전체에 360도 적용된 에어밴드는 우수한 통기성으로 땀 배출을 원활하게 하여 엉덩이 발진 및 땀띠 걱정도 줄여준다. 1.1mm의 초슬림 코어로 기존 오슬림보다도 17% 더 얇아져 답답하지 않다.
가격 7만3500원


베이비뵨 바운서 밸런스 소프트 메쉬
전동 장치 없이 작동하기 때문에 전자파 걱정이 없으며 아기 움직임에 따라 바운서가 스스로 부드럽게 흔들리는 방식이다. 자연스럽게 웅크린 자세를 취할 수 있게 해 아기의 목과 척추, 엉덩이를 부드럽게 받쳐주고 체중을 분산시킨다. 뿐만 아니라 엄마 품에 안긴 듯한 안정감을 선사한다. 3단계 기울기 조절이 가능하며, 바운서 토이를 추가할 수 있다. 3D메쉬 원단을 사용해 통기성을 확보하여 시원하다. 또한 리뉴얼 디자인을 적용하여 시트와 프레임, 이음새 부분과 라벨 색상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2kg의 경량이며 납작하게 접을 수 있어 보관과 휴대가 편리하다. 신생아 시기에는 바운서로, 만2세까지 아기 전용 소파로 활용할 수 있다.
가격 31만원


리안 솔로
절충형 유모차로 리안의 스테디셀러로서 디자인과 디테일의 완성도를 높였다. 선염 원단을 사용해 안쪽까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UV차단 기능으로 아이의 피부를 보호한다. 측면에 메쉬창을 내서 유모차 내부를 쾌적하게 유지한다. 시트에는 안전한 항균 원단을 사용했으며, 아이의 기초 체온이 높은 점을 고려해 쿠션감이 좋은 쿨링 이너시트를 택했다.
가격 62만8000원


부가부 듀얼 컴포트 시트라이너
유모차 시트 위에 올려놓고 사용하는 액세서리로 양면 사용이 가능한 사계절용이다. 한쪽은 3D 메쉬 소재, 반대쪽은 부드러운 피케 소재를 사용했다. 3D 메쉬는 통기성을 최적화해 아기의 체온 상승을 막아준다. 또한 90% 이상 세균 증식을 방지하는 안티 박테리아 항균 기능이 적용돼 더운 날씨에도 쾌적한 환경을 유지해 준다. 고품질의 피케 소재는 매우 부드러워 피부가 예민한 아이에게도 적합하다. 흡습성이 높고 빠른 건조 기능을 갖춘 쿨드라이(Cooldry®) 기능성 원단을 적용해 아이의 체온을 조절하기에 용이하다. 물이나 과자 부스러기 등이 유모차 시트에 닿는 것을 막아 위생적이며 탈부착이 가능해 세탁하기 편하다. 7종 컬러로 취향 반영도 가능하다.
가격 11만5000원


브라이텍스 롬머 The NEW 듀얼픽스 i-SIZE
신생아부터 5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카시트로 모든 제조 공정을 독일 현지에서 진행해 최고의 안전과 완벽한 품질력을 자랑한다. 총 6가지 색상 라인업을 갖춰 다양성을 높였고, 소재별 기능성이 추가되어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쿨플로우블랙(Coolflow Black) 색상 모델에는 에어 메쉬 소재를 적용하여 한여름 쿨링감은 물론 사계절 내내 쾌적함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가격 118~140만원(색상별 상이)


치코 싯쓰리핏 아이사이즈 에어
신생아부터 7세까지 사용할 수 있게 설계된 이 카시트는 특수 3D메쉬 소재와 내부 통합 공기 순환 시스템을 적용해 통기성이 우수하다. 최신 i-Size 인증(ECE R129)을 받았으며, 360도 회전 시스템 덕분에 모든 위치에서 아이를 카시트에 쉽게 앉힐 수 있다. 특수 3D패브릭 선 캐노피는 탈부착이 가능하다. 측면 안전 시스템이 차량 충돌 시 옆면에 전해지는 충격을 완화한다.
가격 84만원


순성 듀클 핀
순성의 대표 회전형 카시트로 신생아부터 5세(~18kg)까지 사용할 수 있다. 아이의 발끝까지 내려오는 넓고 깊은 전용 풀 사이즈 선쉐이드와 메인 커버에 적용된 에어 매쉬 소재의 조합으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원활한 통기성까지 확보했다. 모든 각도(360도)에서 부드럽게 회전하여 아이를 안전하게 태우고 내릴 수 있는 승,하차 모드를 지원한다. 무독성 친환경 소재로 내구성과 충격 흡수력까지 뛰어난 EPP를 카시트 전체 충격 흡수제로 사용했다.
가격 70만원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입력 2022-05-19 15:13:16 수정 2022-05-20 15:09:40

#베이비뵨 , #리안 , #브라이텍스 , #치코 , #부가부 , #순성 , #킨도 , #아기띠 , #유모차 , #카시트 , #바운서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