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5일 어린이날을 시작으로 한 연휴가 끝이 났다. 많은 가정에서 아이와 가족 여행을 다녀왔으리라 예상된다. 지난 연휴 동안 아기를 늘 안고 여행하기에는 너무 지칠 부모를 위해 '타보'는 육아 커뮤니티 '크라잉베베'와 협력하여 편안한 여행을 돕는 유모차 이벤트를 진행했었다.
기내 반입 가능한 유모차로 잘 알려진 유모차 중 하나인 '타보 유모차'는 폴딩이 가능하고 이동이 편리하다. 절충형, 휴대형 유모차들은 작은 사이즈를 장점으로 내세우다 보니 아이가 불편함을 느낄 수도 있는데, 타보 유모차는 시트가 넓고 높은 데다가 95°에서 170°까지 각도 조절이 가능하니 아이가 여행 중 유모차에 타고 있는 시간이 많더라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타보 유모차는 이용 가능 기준이 사용 가능한 개월 수가 아니라 지탱 가능한 하중인 20kg이 기준이 되므로 아기가 많이 자랐더라도 유모차에 태울 수 있어 밤 비행기를 타는 경우 등의 상황에서 유용하게 사용된다. 타 유모차보다 회전축이 3배 정도 되며 통풍 기능이 훌륭하고 AS 시스템 또한 잘 구축되어있기에, 크라잉베베와 함께 하는 타보 유모차 이벤트에 대한 관심은 뜨거웠다.
지난 달 23일부터 30일 사이 진행된 이벤트는 크라잉베베 어플과 인스타그램의 해당 이벤트 게시물을 찾아 댓글로 이번 연휴 가족 여행 계획을 남기는 응모 방식이었다.
총 300명의 지원자 중 잊을 수 없는 태교 여행의 추억을 가진 hees***님이 이노베이션 유모차 행운의 주인공이 됐다. "오사카행 비행기 탑승 마감시간을 놓쳐 무거운 몸으로 겨우 달려 비행기에 타고, 도착한 오사카에서 지갑을 도둑맞아 영사관까지 찾아가는 등의 아찔한 상황들로 2박 3일의 일정 중 하루를 다 보내게 되었지만, 긍정적인 마음으로 즐겁게 여행을 마무리하신 추억을 남겨주셨다." 이 밖에도 세디아 하이체어 한 명, 타보 유모차 고리 열 명을 추첨하여 당첨자를 발표하였고 이에 대한 후기들이 타보 제품에 대한 만족도를 증명하고 있다.
박재현 키즈맘 기자 wogus9817@kizmom.com
#가성비 , #기내반입유모차 , #절충형유모차 , #휴대용유모차 , #타보TG , #타보 , #기내반입유모차타보 , #타보유모차 , #타보베이직엣지 , #아이 , #타보이노베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