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 후기

Review

마더이즈, 스포티브라 수유브라 겸용이라 실용적이에요-!!!

  • 작성자 : ttan**
  • 등록일 : 2016.12.20
  • 조회수 : 90

 

 src=https://kizmom.hankyung.com/pdsdata/board/KIZMOM_20161220091229.jpg

임신 후 사이즈변화로, 속옷에 고민이 있던 차에 마더이즈 스포티브라 알게되었어요.

사이즈 가늠이 안되, 문의드렸더니 친절한 상담 후 주문.

 

마더이즈 스포티브라가 특히 좋은 점은, 임신 중에만 입으려고 속옷 사는거 아깝잖아요.
하지만, 마더이즈 스포티 브라는 출산 후, 수유브라로도 사용가능하다는 것-!!! 수유가 편한 Y형절개로 되어있어서, 아기 젖 먹일때 살짝 젖혀서 사용하면 될 것 같아요.

임산부 중 5%만 걸린다는 임신성소양증. ㅠ ㅡ ㅠ 제가 그 5%인데요. 때문에 원단선택이 정말 중요해요.
불편하다는 생각이 들면 붉게 막 올라와서, 마더이즈는 보돌보돌한 면소재라 아직까지도 별 탈없이 잘 입고 있어요.


패드도 탈착가능하고, 봉제도 꼼꼼하고, 특히 가슴 밑부분은 넓은 밴드로 이루어져서 탄탄하게 가슴을 잡아주더라구요.

세탁은 손세탁이라 적혀있는데, 귀찮아서 빨래망에 넣고 속옷코스로 살살 돌렸더니, 틀어짐이나 물빠짐없이 받은 그대로.

 

세트로 구성되어 있는 임부용팬티도 착용해보았는데, 역시 임부용팬티로 나온 디자인은 다른가봐요.
예전에 입던 팬티들은 일자로 디자인되어 있어 아랫배를 누르는 느낌이 있었거든요.
마더이지는 V자로 살짝 파져있어, 착용했을 때 무척 편해요.임신 후기로 갈수록 분비물들이 많이 나오는데, 이런 이유로 흰색속옷 입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배색으로 흰색테리원단이 덧대어져있어, 분비물 확인(?)도 쉽게 가능해요.


임산부용 속옷으로 고민하시는 분,

마더이즈 속옷 추천드립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