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유아용품 뉴나,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글로벌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가 오는 30일까지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여한다.
이번 코베에서는 뉴나의 토들넥스트부터 트리브넥스트 등 카시트, 유모차, 바운서, 아기식탁의자까지 신생아부터 유아, 어린이 토탈 유아용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현장에서 코베만의 특별 가격, 사은품 증정 혜택과 손수건을 증정하는 ‘트리브넥스트를 찾아라’ 인증샷 이벤트, 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구매자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후방에서 150도, 전방에서는 127도까지 각도 조절이 되어 아이가 편안하게 탑승할 수 있고, 유럽 i-Size 안전 인증, 독일의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권위 있는 소비자 센터 ADAC에서 안전 테스트를 완료하여 안전과 편안함을 모두 갖춘 퍼스트 클래스 카시트 토들넥스트의 배면 각도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컴팩트한 0.5초 폴딩과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차원이 다른 핸들링으로 올해 새롭게 론칭한 뉴나 트리브넥스트, 스테디셀러 바운서 리프그로우 그리고 피파넥스트 인펀트 카시트와 어댑터 없이 트레블 시스템으로 신생아 때부터 사용할 수 있는 트래블 휴대용 유모차 등 뉴나 라인업을 현장에서 설명과 함께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뉴나 공식 인스타그램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
2023-04-28 09:0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