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만코리아, 선풍기 구매 고객 대상으로 선풍기 커버 그리기 키즈 원데이 클래스 무료 진행
독일 소형 가전 브랜드 보만 코리아가 서울 영등포구에서 6세~7세 아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선풍기 커버 그리기 원데이 클래스를 주관하여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클래스는 보만의 여름 시즌 베스트 제품 선풍기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이다. 보만의 베스트 제품인 BLDC 초미세풍 14인치 선풍기는, 24단으로 바람의 세기 조절이 가능하며 저소음으로 수면중에 방해가 되지 않아 여름 시즌마다 높은 판매를 기록하고 있다.
올해 4월부터 7월 13일까지 선풍기를 구매한 고객은 보만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DM으로 원데이 클래스를 신청할 수 있다. 선착순 12명에 한해서 클래스는 재료비 포함 무료로 진행된다.
원데이 클래스는 7월 15일 오전 11시, 오전 1시 2타임으로 진행되며, 한 회차당 참가 인원은 6명이다.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계자는 “선풍기 날개 위에 먼지가 쌓이지 않게 관리하는 것이 선풍기를 오래 쓸 수 있는 방법” 이라며, 선풍기 커버는 여름이 끝날 때 필수품”이라고 말했다.
또한, 아이들이 직접 천을 자르고 붙여서 만드는 패브릭 드로잉 콜라쥬 클래스이기 때문에 아이의 정서 발달에도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다.
보만 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많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앞으로도 꾸준히 고객과 소통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
2023-06-29 08:0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