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케, 아기욕조 신생아 패키지 '플렉시바스 라지 번들' 출시
유러피안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가 신생아부터 6세까지 오랜 사용이 가능한 아기욕조 신생아 패키지 ‘플렉시바스 라지 번들’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6세 유아까지 2명의 아이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라지 사이즈 욕조에 수월한 신생아 목욕을 돕는 액세서리를 세트로 구성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플렉시바스는 접이식 디자인과 가볍고 콤팩트한 크기로 집 안 어디서나 아이와 즐거운 목욕 및 놀이시간을 보낼 수 있는 스토케의 아기욕조다. 신생아부터 4세까지 사용 가능한 ‘플렉시바스’와 25% 더 큰 사이즈로 6세 유아까지 두 아이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플렉시바스 라지’가 있다. 이외에 아기 목욕을 원활하게 시킬 수 있도록 돕는 악세서리로 '신생아 서포트'와 ‘플렉시바스 스탠드’가 있다.
스토케는 ‘아기욕조는 아이의 성장에 따라 교체가 잦아 사용기한이 짧다’는 소비자의 페인포인트를 반영해 자사 아기욕조 제품 중 가장 인기 있는 2종을 패키지로 기획해 신생아를 위한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신제품은 최대 68L까지 물을 담을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로 물놀이 풀장 등 활용도가 높아 더욱 인기 있는 ‘플렉시바스 라지’와 혼자 몸을 가누기 힘든 아기가 편안하고 안전하게 기대어 앉을 수 있도록 지탱해 출산 후 손목이 약해진 엄마도 어렵지 않게 신생아를 목욕시킬 수 있는 ‘신생아 서포트’로 구성되어 있다.
갓 태어난 아이부터 약 8개월 연령대까지는 ‘신생아 서포트’를 사용하면 더 수월한 목욕시간을 보낼 수 있다. 약 9개월 영아부터 6세 유아까지 플렉시바스 라지 욕조 하나로 교체 없이 오랜 사용이 가능하다.
덴마크
2023-08-28 11: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