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리딩 프로그램 라즈키즈, 역대 최대 할인 축제 진행
온라인 영어 독서 브랜드 라즈키즈가 여름방학 맞이 얼리버드 특가 한정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6월 12일부터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역대 최대 할인 이벤트에서는 라즈플러스와 어치브3000•스마티앤츠•매티픽•렉사일테스트 등을 결합한 세트 상품을 최대 43% 할인가에 선보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라즈프리미엄 최대 60% 할인을 비롯해 모든 상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특별 혜택으로는 전 구매자를 대상으로 하는 3,000원 할인 쿠폰 증정과 구매자 중 15명을 추첨해 3만 원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후기 이벤트 등이 있다. 또한 일주일 동안 라즈키즈의 프로그램들을 체험할 수 있는 무료체험 혜택도 제공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벤트 관련 상세한 내용은 온라인영어도서관 라즈키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라즈키즈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대비해 자녀들의 영어홈스쿨링 계획을 세우고 계실 학부모님들을 위해 이번 얼리버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역대 가장 큰 할인율을 반영한 이벤트이므로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라즈키즈는 라즈플러스, 어치브3000, 스마티앤츠, 매티픽몬스터수학 등 세계적인 교육상을 다수 수상한 초중고 온라인 학습 프로그램을 우리나라에 선보이고 있다. 대표 프로그램인 라즈플러스는 전 세계 180여 개국에서 약 800만 명이 사용 중으로, 미국 국공립 교육과정에 이용되고 있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
2023-06-13 10:0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