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X김성은, 역대급 단독 혜택으로 조이 아이스핀360 CJ온스타일 라이브 쇼 예정
독일 ADAC 카시트 안전성 1위 조이가 배우 김성은과 오는 8일 오후 9시 CJ온스타일 ‘잘사는 언니들’에서 라이브 쇼를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쇼는 ‘조이 데이’를 기념해 1년 중 단 하루 최대 규모의 단독 혜택으로 조이 아이스핀360을 선보인다.
이번에 김성은이 소개하는 조이는 독일, 스위스, 스페인 등 전 세계 105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그중 조이의 아이스핀360 시그니처는 신생아 회전형 카시트로 독보적인 안전성과 부모의 편의성까지 고려한 디테일한 설계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대세 카시트로 올해 론칭 후 3차 완판 행렬을 이어나간 잇템이다.
특히 조이 아이스핀360은 극한의 카시트 테스트로 알려진 독일 ADAC 테스트에서 안전성 1위를 획득하며 글로벌스탠더드 그 이상의 안전성을 입증받았다.
또한, 편의성까지 높였다. 손목이 약해진 초보/예비맘을 위해 ‘부드러운 한 손 회전’과 허리 숙임을 최소화하기 위한 회전 버튼 높이 설계로 육아 맘들 사이에서는 조이 카시트는 필수템으로 통한다.
조이 브랜드 담당자는 “조이에서 준비하는 가장 큰 행사인 ‘조이 데이’는 1년 중 단 하루로, 단 하루인 만큼 최대 혜택가, 최다 구성으로 고객님들께서 조이 아이스핀360 카시트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조이 데이를 맞이해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33만 원 상당의 조이 아기식탁의자 멀티플라이, 1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커피 쿠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조이 공식 채널인 인스타그램,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
2023-11-03 11:2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