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것~쓸만한 것~다 담은 '절충형 유모차'
아이를 편안하게 받쳐주는 디럭스의 안정감과 원터치 폴딩과 셀프 스탠딩으로 휴대용의 간편함을 갖고 싶다면 해답은 바로 절충형이다.
좋아할 만한 기능을 말그대로 모두 담았다. 강점만 모은 절충형 유모차를 키즈맘이 자신있게 추천한다.
부가부 드래곤플라이
부가부의 신제품으로 허리를 굽히지 않고 간단히 한 손만 사용하는 혁신적인 ‘스탠드-업 폴딩’ 메커니즘은 업계 최초로 특허를 받으며 절충형 유모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핸디 스트랩이 내장되어 있어 이동 시 어깨에 매거나 트롤리처럼 끌 수 있으며, 무게가 7.9kg으로 가볍다.
앞바퀴 서스펜션, 센트럴 조인트 및 후면 브릿지 서스페션이 포함된 서스펜션 시스템은 네 바퀴에 모두 작용하며 부드러운 주행감을 보장한다. 또한 새로운 플랫 휠 디자인은 접지력과 마찰력을 향상시켜 보다 섬세한 핸들링과 민첩한 방향 전환이 가능하다.
다양하고 여유로운 수납 시스템과 더불어 환경을 고려한 100% 베지테리언 레더 핸들바 그립, 100% 바이오 플라스틱 소재 부품 등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것도 특징이다. 섀시에는 인피니티 루프 디자인이, 캐노피에는 썬바이저가 적용됐으며, 두 가지 요소 모두에 다양한 컬러 옵션이 추가됐다.
가격 140만원(블랙 섀시) / 145만원(그래파이트 섀시)
사용연령 신생아~48개월(~22kg)
잉글레시나 일렉타
프리미엄 절충형 유모차로 이탈리아 현지에서 기획, 디자인, 테스트, 생산까지 모든 과정을 거쳐 완성도를 높였다. 전체 무게가 8.7kg으로 기존 디럭스 유모차 대비 5kg 이상 가볍고, 독보적인 폴딩 시스템을 탑재해 한 손으로 접고 펼 수 있어 아이를 안고 있는 상태에서도 손쉽게 다룰 수 있다. 또한, 21.5cm
2023-05-19 14:3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