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전용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에서 ‘레깅스형 다이어트 니트 팬츠’를 출시했다.
유행하고 있는 ‘하의 실종’ 패션에 도전하고 싶은 여성들의 최대 관심사인 ‘날씬하고 예쁜 다리 만들기’에 발맞춘 제품이다.
와일드로즈의 ‘레깅스형 다이어트 니트 팬츠(WKAPTS040)’는 최신 마이크로캡슐 기술의 뉴렐(Nurel) 원사로 만들어진 카르비코(Carvico) 니트 원단을 사용했다.
원단 자체에 안티 셀룰라이트 효능이 있는 카페인과 레티놀을 마이크로캡슐 형태로 함유했다.
운동 시 근육 조절 기능을 통해 운동량을 증진시켜줄 뿐만 아니라, 지방 및 셀룰라이트 분해 효과에 탁월해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들에게 적합하다.
최근 아웃도어 브랜드에서는 2030 여성 소비자층이 증대됨에 따라 패셔너블한 감각에 ‘캐주얼 아웃도어’ 라인을 전개하고 있다.
와일드로즈의 ‘레깅스형 다이어트 니트 팬츠’는 일상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익스플로러 라인으로 시크한 블랙 컬러와 슬림핏이 특징.
운동할 시간이 부족한 여성들이 일상복으로도 착용이 가능해 도심 속 데일리 액티비티를 통한 다이어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UPF 50+로 자외선 차단 효과도 우수하며, 밀라노의 바이오 베이직 유럽(Bio Basic Europe) 기관에서 임상 실험을 통해 효능과 안정성을 입증 받았다. 가격은 139,000원.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연정 기자 (kyj@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