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가 유명 스포츠 트레이너에게 워킹 강습을 받을 수 있는 ‘뉴발란스 트루발란스 체험단’을 모집한다.
총 30명의 체험단원을 모집하며, 체험단원으로 선정되면 뉴발란스의 워킹화 트루발란스(truebalance)를 지급받는 것은 물론, 톱스타들의 스포츠 트레이너로 잘 알려진 정주호 트레이너에게 올바른 걷기 운동과 몸매 관리 방법에 대해 전문적인 강습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체험단은 몸매 가꾸기와 걷기 운동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뉴발란스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4월 3일(일)까지 이메일(webmaster@nbkorea.com)로 접수하면 된다.
트루발란스는 걸을 때 자연스럽게 신체 균형을 맞춰 몸매 교정 효과를 주는 워킹화다. 신발 중창에 삽입된 잎사귀 모양의 탄성소재 스프링 구조물이 다리의 전후-좌우의 움직임을 고르게 촉진하고 신체 균형을 잡아주는 다리와 엉덩이 등의 근육에 운동 효과를 높여준다.
240mm 사이즈를 기준으로 248g에 불과할 정도로 무게가 가벼워서 오래 걸어도 피로가 적고 착화감이 뛰어나기 때문에 일상생활에서도 부담 없이 신을 수 있다.
뉴발란스 트루발란스는 뉴발란스 온라인 공식 쇼핑몰 및 전국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 및 체험단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뉴발란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연정 기자 (kyj@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