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테르비나의 새로운 미백라인 '이자녹스 테르비나 화이트'를 출시했다.
'이자녹스 테르비나 루미에르 화이트' 라인은 새로운 미백 기능성 성분인 '플라화이트(Pla-WTM)'를 통해 멜라닌 생성 신호를 억제하고 재조합 태반 브라이트닝 핵심 성분(rHPP-WTM)으로 맑고 투명한 피부 빛을 되찾아주는 프리미엄 미백 화장품 라인이다.
피부미백의 비밀을 푸는 코드인 ‘rHPP-8’은 차 태반 연구센터에서 발견해낸 피부 재생에 좋은 8가지의 핵심 성분을 피부에 가장 이상적이고 안전한 형태의 화장품 포뮬러로 재현한 성분.
태반의 신비한 메커니즘을 피부 세포 생성 및 성장 시스템에 활용하여 피부세포를 재생, 활성화시키고 노화 및 외부 유해 환경으로 인해 칙칙해진 피부를 밝고 환하게 가꿔주는 등 미백에 최고의 효과를 부여한다.
태반을 직접 사용하는 것이 아닌 유효성분들을 과학적으로 분석, 생명공학 기술을 활용해 재조합했기 때문에 피부효능에 대한 항상성과 법적 신뢰성도 확보했다.
'테르비나 루미에르 화이트 라인'은 스킨, 에멀젼, 세럼, 크림 등 4가지 품목으로 구성되며, 특히, '루미에르 화이트 세럼'은 농축 에센스가 피부에 촉촉하게 부드럽게 발리는 고농축 미백 수분 에센스로, 농축된 유효성분을 피부 깊이 전달하고, 장시간 촉촉한 보습력을 제공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연정 기자 (kyj@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