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이 오는 24일 오전 11시 20분, ‘몰펀 주니어·어드밴스드 세트’를 홈쇼핑 최초로 선보인다.
‘몰펀(morphun)’은 영국, 프랑스, 독일 등 교육에 관심이 높은 유럽 17개국을 비롯 전 세계 30개국 어린이들에게서 인기를 얻고 있는 창의 블록교구다.
상하조립과 쌓기 위주인 기존 블록과 달리 톱니와 링크 블록을 이용하면 상하좌우 입체 조립이 가능해 꽃, 나비, 공룡 등과 같은 모형도 쉽게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More(보다 더)’와 ‘Fun(재미있는)’의 합성어로 어린이들이 ‘보다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교구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몰펀은 영국에서 가장 권위 있는 NATLL(National Association of Toy& Leisure Libraries)이 우수한 교육 완구에 수상하는 Good Toy Awards(2003년)를 비롯 미국의 교사들이 선택한 Teacher’s Choice Award를 수상했으며 국내 어린이집 약 5천 곳과 유치원 및 문화센터 2백 곳에서 사용되고 있을 정도로 교육적 효과가 검증된 교구다.
이 날 방송되는 ‘몰펀 주니어 500세트’(19만 9천원)는 블록 500개의 본구성 외에 헬리콥터를 만들 수 있는 블록 50개, 종합 안내서 ‘주니어씽크플레이북’ 및 블록을 담을 수 있는 ‘몰펀캔백’이 추가로 증정된다.
‘몰펀 어드밴스드 600세트(19만 9천원)’는 블록이 600개인 점과 안내서로 ‘어드밴스드씽크플레이북’이 증정되는 것 외 나머지 추가 구성은 주니어세트와 동일하다. 이용 가능한 연령대는 두 상품 모두 3~8세다.
GS샵 임성빈 MD는 "몰펀은 우뇌를 활용하는 창의력과 좌뇌를 활용하는 논리력을 동시에 개발 할 수 있는 훌륭한 교구"라며 "몰펀코리아와 함께 선보이는 정품이기 때문에 구입 후 가까운 몰펀코리아 지사나 본사로 연락하면 1:1 방문교육(유료)도 신청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주세경 기자 (jsk@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