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이 집 단장을 위한 가전 가구를 50% 할인판매와 집안의 가전?가구를 통째로 교체해 주는 '전국민 집 단장 프로젝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매주 10종의 가전 가구를 한정수량으로 최대 50% 할인된 파격가에 판매한다.
구입을 원하는 고객은 즐겨찾기나 주소입력을 통해 ‘바로옥션’으로 접속한 뒤 행사 제품 중 사고 싶은 제품을 골라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최대 반값의 행사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경매번호가 개별적으로 전달된다. 행사제품은 매주 업데이트될 예정으로, 4월 3일까지 응모 가능한 1차에서는 삼성 파브 40인치 풀HD LCD TV(모델명 LN40C632M1F)를 48% 할인된 54만6500원에, 장인가구 미노(MINO) 1200 대형책장을 50% 할인된 5만4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그 밖에도 에어컨, 세탁기, 소파, 카페트 등 다양한 품목으로, 제품에 따라 1~15개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거실을 통째로 바꿀 수 있는 파격 기회도 마련했다.
가전가구침구리빙 상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집 사진과 사연을 올린 고객 중 한 명을 추첨해 거실 가전과 가구를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지원 품목은 TV, 홈시어터, TV장, 소파, 거실테이블, 거실장식장, 에어컨, 신발장 등 8개 품목으로, 1,000여만원 상당.
옥션의 ‘전국민 집단장 프로젝트’는 내달 17일까지 3편으로 나눠 대대적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2탄 '주방바꾸기'편은 4~10일까지, '침실바꾸기'편은 11~17일까지 연이어 진행된다.
김보연 옥션 운영사업팀 팀장은 “본격적인 집 단장, 혼수 시즌을 맞아 비용 부담이 큰 가구 및 가전 제품을 알뜰하게 마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물가, 전세난 등으로 힘든 고객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한지현 기자 (hjh@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