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가 ‘브이 프로그램 세럼 마스크’ 4종을 왓슨스에서 단독 론칭한다.
‘브이 프로그램 세럼 마스크 4종’은 100% 코튼 마스크로, 비타민 E세럼을 함유해 처진 얼굴라인과 푹 꺼진 피부를 탄력 있고 볼륨 있게 가꿔준다.
코튼의 미세한 물결무늬 사이에 세럼이 충분히 스며있어 자신의 피부와도 같은 높은 밀착력도 제공한다. 또 파라벤, 알코올, 향, 색소를 넣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트러블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브이 프로그램 세럼 마스크는 각기 다른 4가지 기능으로 나뉘어 피부타입과 목적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다.
‘브이 프로그램 A 세럼 마스크’는 주름을 지우고 피부를 탱탱하게 가꿔주는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이며,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는 ‘브이 프로그램 B마스크’는 피부를 진정시키고 트러블을 완화시키는 효과가 있어 외부 환경 및 스트레스로 민감해진 피부에 적합하다.
‘브이 프로그램 C 세럼 마스크’는 칙칙한 피부톤을 환하게 만들어주는 미백 기능성의 제품이며, ‘브이 프로그램 E 마스크’는, 노화가 시작된 피부를 다시 이전의 피부로 되돌려주는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한편, 닥터자르트는 ‘브이 프로그램 세럼 마스크’의 왓슨스 단독 론칭을 기념, 5매 구매 시 1매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한다.
가격은 5매입, 2만 원대.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연정 기자(kyj@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