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이 웨딩 시즌을 맞아 오는 4월 11일까지 ‘웨딩 혼수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혼수지원금 3천만원을 비롯해 다양한 할인쿠폰 파격증정, 10개월 무이자할부 등 혼수 관련 제품 구매 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가구, 침구, 가전, 디지털, 생활용품, 여행, 화장품 등 혼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 선착순 2천명에게 총 3천 만원을 혼수 지원금으로 되돌려준다.
행사 기간 내 구매한 합산 금액의 5%를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선물권으로 제공하는 것.
100만원 이상 구매고객 200명에게 5만원, 50만원 이상 구매고객 300명에게 2만 5천원, 30만원과 10만원 이상 구매고객 500명과 1천명에게 각각 1만 5천원, 5천원 상당 G마켓 선물권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혼수 준비과정에 대한 상세한 정보도 제공한다. 혼수 필수품목을 D-100일부터 D-10일까지 준비 기간별로 5단계로 나누어 제안하고, 각 단계별 품목별로 할인 및 무이자할부 등의 혜택을 준다.
G마켓 마케팅실 이충헌팀장은 “웨딩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될 수 있도록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혼수지원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며 “혼수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다양한 노하우와 함께 혼수준비과정을 한눈에 찾아볼 수 있도록 품목별로 선보여 결혼이나 집단장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한지현 기자 (hjh@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