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생활밀착형 할인서비스를 제공하는 ‘KB국민 와이즈 홈 카드’를 4월 1일 출시한다.
이 카드는 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 시 10% 할인 서비스와 자동이체 수수료 면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할인한도는 전월 결제금액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전월 결제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월 최대 1만원, 80만원 이상일 경우 월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되고 이 카드로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시에는 자동이체금액을 합산하여 산정한다.
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 서비스가 가능한 아파트 단지는 전국 1만4천여 아파트단지로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 대형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학원업종, 버스/지하철 등 대중교통 결제 시 5%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할인한도는 대형마트의 경우 이 카드의 전월 결제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월 최대 5천원, 80만원 이상일 경우 월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된다. 학원업종, 버스/지하철 등 대중교통의 경우, 이 카드의 전월 결제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각각 월 최대 5천원까지 할인된다.
KB국민 와이즈 홈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5,000원, 국내외겸용(비자,마스터) 1만원으로 연간 100만원 이상(현금서비스 포함) 이용 시 차기 년도 연회비가 면제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물가 급등 등으로 생활비 걱정이 많은 가계에 생활비를 절약할 수 있는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KB국민카드는 앞으로도 고객가치창출을 최우선으로 하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한지현 기자 (hjh@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