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10대 전용 SNS로 호응을 얻고 있는 ‘B틴(beteen.tooniland.com)’이 런칭 맞이 100% 당첨 이벤트를 4월 13일까지 진행한다.
‘B틴’은 유·청소년 온라인 포털 사이트 투니랜드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SNS로, 오픈 이후 10대들의 기호를 반영한 디자인과 UI, 간편한 사용법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10대를 위한 B틴’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아이스크림, 도넛, 치킨 등 음실 기프티콘과 투니랜드 쿠키 아이템 등의 상품이 참가자 전원에게 지급된다.
선물을 원하는 회원은 투니랜드에서 ‘B틴’ 프로모션 영상과 URL주소를 미니홈피, 블로그, 카페 등에 퍼가는 ‘B틴 소문내기 이벤트’와 ESC 게임을 즐기면 자동 응모되는 ‘나만의 방법을 추천 받는 이벤트’에 참가하면 된다.
CJ E&M 방송사업부문 온라인 사업2팀 조우찬 팀장은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많은 10대들이 친구들과 함께 ‘B틴’을 접해 볼 수 있기를 바란다”며 “10대들의 생각과 마음을 대변하는 ‘B틴’이 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B틴’은 또래 집단과 어울리기를 원하고 자신들만의 독립적인 공간을 소유하고자 하는 유·청소년들에게 꼭 맞춘 SNS로, ‘Between Teenagers’(10대 사이에), ‘Be Teenagers’(10대가 되자), ‘Bee Teenagers’(10대들의 모임) 등의 의미를 담고 있다. 투니랜드 회원이라면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