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이 24시간 지속력, 번짐을 확실히 막아준 NEW 글램3 24Hr 아이 메이크업을 출시했다.
‘글램3’ 라인의 아이메이크업은 ‘글램3 24Hr 퍼펙트 리퀴드 아이라이너’와 ‘글램3 24Hr 퍼펙트롱래쉬 듀얼 마스카라’, ‘글램3 24Hr 퍼펙트 볼륨 마스카라’ 3종으로 구성하여 선보인다.
‘글램3 24hr 퍼펙트 리퀴드 아이라이너’는 진한 ‘카본블랙’ 성분을 함유한 붓펜 타입의 블랙 아이라이너로 또렷한 아이라인을 완성해주며, 퍼펙트워터 프루프 기술로 눈가 자극 없이 부드럽게 그려지며 번짐이나 가루 떨어짐 없이 아이라인을 지속시켜준다.
‘글램3 24hr 퍼펙트 롱래쉬 듀얼 마스카라’는 숱이 적은 속눈썹에 탄탄한 볼륨과 컬링을 부여하여 인형처럼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해 준다.
비타민이 풍부한 이노시톨이 함유하여 속눈썹을 보호함과 동시에 롱래시의 효과를 높이며, 롱래시 마스카라는 한올 한올 뛰어난 세팅력으로 길고 매혹적인 속눈썹을 완성해준다.
‘글램3 24hr 퍼펙트 볼륨 마스카라’는 섬세한 브러쉬 결의 강력한 볼륨효과로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잡아주어 속눈썹에 풍성한 볼륨감을 부여한다.
땀이나 눈물, 피지에 강해 번짐 없이 오랜 시간 유지시켜 주며 메이크업 리무버 없이 지워지는 것이 장점이다.
권지현 글램3 브랜드 매니저는 "하루 종일 번짐 없는 아이 메이크업은 모든 여성들의 소망"이라며, "특수 포뮬라를 사용한 코리아나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글램3 24hr 아이 메이크업’ 3종으로 올 봄, 번짐 없이 또렷하고 매혹적인 눈매를 뽐낼 수 있을 것"이라 설명했다. 가격은 2만3천원~3만원.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주세경 기자 (jsk@kmomnews.com)